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로아만 하는데 9070에서 5070으로 변경해보려고 합니다. 28

퀘이사존 user_965916
881 01-30
8 잡담

어마 아이스 장착 끝냈습니다 13

퀘이사존 Sourire
1.4k 01-30
2 질문

12vhpwr 90도 케이블 질문좀 할게요 6

퀘이사존 진토냥냥
736 01-30
0 질문

본체 팬작업하다 그래픽카드 약간비틀었는대요 1

퀘이사존 justexitbro
590 01-30
3 사이다

ZOTAC 5070Ti Solid Oc 제품 수율 여쭤볼려고 합니다... 29

퀘이사존 갬갬갬
812 01-30
0 사이다

1070ti -> 3060ti로 그래픽카드만 업그레이드 하려는데요,, 10

퀘이사존 user_1086763
701 01-30
2 잡담

요즘 가격이 오르니 5080이 생각나네요. 7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1.5k 01-30
3 질문

지금은 글카 살 시기가 아닌가요? 9

퀘이사존 user_1123400
1.1k 01-30
0 질문

DLSS 4.5 어렵습니다.. 3

퀘이사존 hororong
1.1k 01-30
1 질문

1050이랑1060이랑차이좀있나요? 9

퀘이사존 밤의끝자락
545 01-30
0 사이다

5080 12핀말고 옆에 6핀은 뭔가요?? 4

퀘이사존 𝗛𝗘𝗥𝗠𝗘𝗦
677 01-30
0 질문

INNO3D 3060ti 고주파음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121322
508 01-30
10 잡담

5090 구했습니다 27

퀘이사존 Sourire
2.7k 01-30
2 잡담

개인적으로 가장 용서가 안되는 것 2

퀘이사존 애쓴다
1.4k 01-30
4 잡담

GIGABYTE 라데온 RX 9070 XT GAMING OC D6 16GB 구매했습니다. 10

퀘이사존 MI친존재감
970 01-30
37 잡담

요즘들어 똥글들이 많이 보이네요!!! 82

퀘이사존 리만수학
4.9k 01-30
0 질문

5080fe. 5070fe 구매 하는곳이 어딘가요?? 7

퀘이사존 user_1121171
770 01-30
1 사이다

컴퓨터가 갑자기 죽었습니다.. 도와주세요 24

퀘이사존 응애몬
800 01-30
0 사이다

5080어마아이스 설치를 했는데용.. 7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697 01-30
2 사이다

DLSS4.0+균형 VS DLSS4.5+성능 8

퀘이사존 user_721549
1.3k 01-30
1 질문

5090 구매 후 반본체 찾다가 다시 팔라카는데여 2

퀘이사존 켕켕이
788 01-30
9 잡담

므시 문어발 또 말썽이네요 18

퀘이사존 rebullu
1.3k 01-30
1 사이다

112프레임 온도 60 vs 115프레임 온도63도 5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456 01-30
0 질문

9060xt 16gb 펄스에서 니트로 교환 추금 얼마나? 2

퀘이사존 user_752723
459 01-30
0 사이다

RTX30시리즈는 구형드라이버 쓰는게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Dandy
1.4k 01-30
13 잡담

다시 아스트랄로..(GoodBye 새우) 19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2.3k 01-30
1 질문

4090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..? 15

퀘이사존 user_1123366
965 01-30
8 잡담

아스트랄 5090 판매한게 진짜 속쓰리네요 20

퀘이사존 스쿠다
2.6k 01-30
0 질문

배그 QHD 그래픽 카드 고민.. 29

퀘이사존 user_794384
1.7k 01-30
27 사이다

여보 미안해... 123

퀘이사존 dangyun
14.5k 01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