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오늘 컴퓨x 긱바 어로스마스터 5090에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60306
1.2k 01-29
2 잡담

지금 상황이 많이 안 좋네요 아크의 시대(강제)가 곧 올거 같습니다... 10

퀘이사존 이르나
809 01-29
0 잡담

아, 이게 고주파인가보군요. 6

퀘이사존 나나나데
940 01-29
2 잡담

작년 여름과 분위기 비교해 보니.. 4070Ti 5070 2

퀘이사존 JS2theoneLs
1.1k 01-29
0 질문

5080이랑 5090 게임할때 성능차이 많이 나나요? 28

퀘이사존 컴1린이
1.4k 01-29
10 정보

ㅋㅍㅈ 결제대기는 빨리 하시는게.. 13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2.6k 01-29
2 잡담

5070 FE 구매했습니다 2

퀘이사존 dkffkxk
547 01-29
7 잡담

아스트랄 트윅3 기울기 감지 다시 가능해졌네요.(+과전류 모니터링, 멜팅 방지, GPU TWEAK3) 11

퀘이사존 BrotherTeS
2.6k 01-29
2 잡담

저도 5080Fe 구매했네요 3

퀘이사존 Lion맨
1.5k 01-29
0 잡담

알리에 감사합니다

퀘이사존 user_1110702
503 01-29
3 잡담

5070 FE 도 품절이네요. 2

퀘이사존 내지름막지마
1.2k 01-29
0 잡담

듀얼오리 메인 4.0 x4도 괜찮다 했었는데 10

퀘이사존 필굿
957 01-29
0 사이다

5060 을 사야되나 9060xt 사야되나 고민되내요; 14

퀘이사존 회색검정
983 01-29
0 사이다

패닉바잉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10560
678 01-29
8 잡담

5070ti hof 질러버렸슴다 그리고 고주파 당첨... 25

퀘이사존 응아니야반박시내가맞음
2.1k 01-29
0 질문

3080ti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1초 프리징현상 3

퀘이사존 user_675626
597 01-29
3 잡담

5080 프로아트의 미친가격... 8

퀘이사존 CWHDA
1.5k 01-29
3 잡담

[뻘글] 엔비디아는 더 이상 지포스를 만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. 8

퀘이사존 레환사
1.2k 01-29
0 질문

이 컴퓨터 사양에 5070이나 5070Ti 장착해도 될까요? 10

퀘이사존 육십육만이천
626 01-29
10 잡담

패닉바이 제 이야기 입니다 ;; 25

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
2.2k 01-29
12 잡담

"라데온은 전도하지 말라”는 말, 메인스트림 현실을 모르시는 듯 38

퀘이사존 파라캌
2.6k 01-29
2 질문

9070XT 이번달에 나온 드라이버 쓰시는분 있나요? 4

퀘이사존 GN001
877 01-29
2 정보

RTX50 출시가격 비슷해져서 퀘존영상모음 올려봤습니다! 4

퀘이사존 Dandy
849 01-29
0 사이다

CG작업 및 게임 9070xt vs msi5070게이밍트리오 6

퀘이사존 user_809105
590 01-29
2 잡담

9070xt 후기 리뷰이벤트아님 4

퀘이사존 빅타리오
673 01-29
8 잡담

간신히 하나건졌네요... 17

퀘이사존 CWHDA
3.2k 01-29
2 잡담

이제 70 60ti 60 오를차롄가요 5

퀘이사존 스테센세
773 01-29
0 사이다

글카 선택장애 도와주세요ㅠㅠ 5

퀘이사존 오유오유
413 01-29
0 사이다

의미 없을수도 있지만 rx9060 두브랜드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? 9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441 01-29
1 질문

컴알못 데스크탑 받은지 하루만에 글카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(TPM 활성화 이후 문제) 2

퀘이사존 user_1123074
571 01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