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5070샤와 5080 50만원 격차면 살만하다보시나요? 27

퀘이사존 arcteric
1.1k 12-18
0 질문

이거 그래픽카드 사망인가요?… 4

퀘이사존 user_1099256
504 12-18
1 질문

5080 불칸 오늘 설치하고 언더볼팅 해봤습니다. 4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.8k 12-18
0 질문

9800x3d + 5070ti 원컴방송 렉 7

퀘이사존 컴리니771
1.3k 12-18
1 사이다

5070TI 공급 줄이고 가격 올린다고 하던데 7

퀘이사존 브부그
1.1k 12-18
0 질문

5060 프리징 문제 3

퀘이사존 user_1113741
725 12-1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752238
423 12-18
0 질문

그래픽카드 as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웅찬
370 12-18
1 잡담

저 오늘 RTX 3050 8GB를 12만원에 파는 사람 봤어요 4

퀘이사존 Gingercats
1.1k 12-18
11 정보

NVIDIA RTX5천 게이밍 GPU 생산 40% 줄인다. 18

퀘이사존 user_898970
11.6k 12-18
1 질문

Rx9060 화면이 깨지고 렉이 걸립니다 도와주십쇼 형님들 6

퀘이사존 민둥이
523 12-18
0 사이다

5070ti 조택 amp 오버헤드룸 보고 달릴만 한가요..? 10

퀘이사존 arcteric
696 12-18
1 잡담

5090 이 수랭식 AI 딥러닝 워크스테이션에 1

퀘이사존 JS2theoneLs
624 12-18
0 정보

언리얼엔진 5.7 베니스 벤치마크

퀘이사존 -385
766 12-18
0 사이다

5080 + 윈11 간혹가다 멈추는 블랙스크린 질문 7

퀘이사존 김꾸깃
605 12-18
0 질문

제 3080 운명을 다한것 맞나요? 5

퀘이사존 나일강의사람들
638 12-18
1 사이다

알리 5090 이거 뭐에요? 사기인가요?? 14

퀘이사존 훈조
1.4k 12-18
14 잡담

50시리즈의 오버또한 성능으로 쳐야 하는가? 74

퀘이사존 00년생컴린이
3.5k 12-18
1 질문

asrock 9070xt 스틸레전드 화이트 모델 판매 문의 2

퀘이사존 특조
523 12-18
1 정보

엔비디아 2026년 그래픽카드 3~40% 생산줄인다 5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1.1k 12-18
0 질문

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37490
355 12-18
2 사이다

rx 9070xt 이 제품은 얼마일까요 6

퀘이사존 xo컴린이ox
843 12-18
1 질문

발로란트용 컴퓨터 2

퀘이사존 user_1104191
480 12-18
1 사이다

RX 9070XT 왜이러죠..? 9

퀘이사존 준이님
1.2k 12-18
0 질문

듀얼모니터 DP포트 2개로는 안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111869
659 12-18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두께 관련 질문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10476
470 12-18
0 질문

PC전원꺼짐현상 언더볼팅과 앱터버너 관계가 있을까요?? 1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498 12-18
1 정보

3080 그래픽카드 쿨러 오일 주입

퀘이사존 택크
551 12-18
0 사이다

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2

퀘이사존 응탄
336 12-18
0 질문

4070 super 중고 판매 및 구매 문의 4

퀘이사존 치킨무는사랑입니다
578 12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