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Rx9060 화면이 깨지고 렉이 걸립니다 도와주십쇼 형님들 6

퀘이사존 민둥이
527 12-18
0 사이다

5070ti 조택 amp 오버헤드룸 보고 달릴만 한가요..? 10

퀘이사존 arcteric
697 12-18
1 잡담

5090 이 수랭식 AI 딥러닝 워크스테이션에 1

퀘이사존 JS2theoneLs
628 12-18
0 정보

언리얼엔진 5.7 베니스 벤치마크

퀘이사존 -385
769 12-18
0 사이다

5080 + 윈11 간혹가다 멈추는 블랙스크린 질문 7

퀘이사존 김꾸깃
607 12-18
0 질문

제 3080 운명을 다한것 맞나요? 5

퀘이사존 나일강의사람들
638 12-18
1 사이다

알리 5090 이거 뭐에요? 사기인가요?? 14

퀘이사존 훈조
1.4k 12-18
14 잡담

50시리즈의 오버또한 성능으로 쳐야 하는가? 74

퀘이사존 00년생컴린이
3.5k 12-18
1 질문

asrock 9070xt 스틸레전드 화이트 모델 판매 문의 2

퀘이사존 특조
524 12-18
1 정보

엔비디아 2026년 그래픽카드 3~40% 생산줄인다 5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1.1k 12-18
0 질문

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37490
359 12-18
2 사이다

rx 9070xt 이 제품은 얼마일까요 6

퀘이사존 xo컴린이ox
844 12-18
1 질문

발로란트용 컴퓨터 2

퀘이사존 user_1104191
481 12-18
1 사이다

RX 9070XT 왜이러죠..? 9

퀘이사존 준이님
1.2k 12-18
0 질문

듀얼모니터 DP포트 2개로는 안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111869
661 12-18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두께 관련 질문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10476
472 12-18
0 질문

PC전원꺼짐현상 언더볼팅과 앱터버너 관계가 있을까요?? 1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01 12-18
1 정보

3080 그래픽카드 쿨러 오일 주입

퀘이사존 택크
551 12-18
0 사이다

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2

퀘이사존 응탄
338 12-18
0 질문

4070 super 중고 판매 및 구매 문의 4

퀘이사존 치킨무는사랑입니다
578 12-18
2 정보

듀얼오리용 pc 구성 후기(장문 잡담) 6

퀘이사존 user_1107104
1.1k 12-18
0 사이다

액슬 지포스라는 제조사는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Gingercats
1.6k 12-18
1 질문

5080 불칸 도착했는데 원래 소비전력 어느정도 나오나요? 15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k 12-18
1 사이다

5090 타스 타익 돌려봤습니다. 12

퀘이사존 참새군
1k 12-18
1 사이다

글카 구매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lKainl
378 12-18
1 질문

이럴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 AS 문제 5

퀘이사존 타우랭
452 12-18
1 질문

5080 화이트 제품 생각중인데 고민이 참 마니되네요 14

퀘이사존 user_1027490
689 12-18
34 잡담

5080을 너무 좇으로 보는 분위기가 있긴한데 91

퀘이사존 June13
9.7k 12-18
0 질문

이거 케이블 문제 맞죠? 모니터 180hz 1

퀘이사존 라이젠성애
837 12-18
0 질문

지지대가 제 역할을 해줄까요? 3

퀘이사존 암드앤딩
473 12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