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급합니다. 글카 초기불량일까요?(해결) 8

퀘이사존 특이점에다다름
637 12-20
1 질문

5070을 쓰는데 고민입니다. 8

퀘이사존 서멀샌드위치
770 12-20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기스 있으면 as 불가인가요? 4

퀘이사존 뱅뱅뱅빵야
862 12-20
1 정보

미니케이스 5070ti 2팬 장착기 - 최종 4

퀘이사존 유뽕마
718 12-20
1 사이다

조립PC 구입 및 택배 배송시 그래픽카드 탈거해야할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1098025
488 12-20
0 질문

하드웨어인포에서 그래픽카드 항목 pcie 레인 오류는 뭔가요? 9

퀘이사존 Parade
1k 12-20
1 사이다

글카 교체하고나서 게임안해도 고주파가 들리네요 8

퀘이사존 비매품
1.1k 12-19
1 사이다

이거 채굴한 글카일까요? 5

퀘이사존 Tavinen
768 12-19
1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성현77
409 12-19
1 잡담

5070 화이트 감성 제품들 feat. 예스톤 1

퀘이사존 JS2theoneLs
813 12-19
0 질문

컬러풀 보증연장 질문드려요! 3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610 12-19
1 질문

70ti모델 조택 솔리드 vs amp 4

퀘이사존 user_1109145
672 12-19
0 질문

5070을 5

퀘이사존 WHUXGA
534 12-19
5 잡담

5080 오버클럭을 성능으로 쳐야되는가에 대한 고찰 9

퀘이사존 -385
1.3k 12-19
4 잡담

라데온 일 열심히 하긴하네요^^ 4

퀘이사존 user_1054849
2.3k 12-19
1 사이다

조텍 5090 AMP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ZinS.P
781 12-19
1 사이다

새로산 고사양 컴퓨터 모니터가 안들어와요 400만원대 컴 9

퀘이사존 컴린이1111
599 12-19
1 잡담

5070 써보니까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데 11

퀘이사존 뚜둥
1.1k 12-19
1 질문

9070xt 4K모니터 듀얼 궁금합니다. 2

퀘이사존 캇틀레야
692 12-19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후 '드륵' 하는 소음 3

퀘이사존 봉봉봉
467 12-19
0 질문

그래픽카드 팬이 돌았다 멈췄다 반복하면서 소음 나는데 이유가 뭘까요 1

퀘이사존 user_962513
450 12-19
8 정보

참고 : 라데온과 엔비디아 색감 리서치 with 제미나이 27

퀘이사존 user_1017634
1.6k 12-19
0 질문

컬러풀 글카 사용 하시는분중 igame center 오류 4

퀘이사존 저성능콤푸타
680 12-19
1 잡담

5090에 모니터(TV) 이거 어떨까요? 조언좀 부탁... 9

퀘이사존 홍실짱
920 12-19
0 질문

이거 구성 너무 안좋은가요? 7

퀘이사존 청음
511 12-19
15 정보

(라데온 추가) 그래픽카드별 AI 성능 17

퀘이사존 _ _FLYNRAILER
5.6k 12-19
0 질문

몇일전 불칸 구입 하고 배그 1% 프레임 질문 올렸던 사람입니다! 1

퀘이사존 넣는내운명
509 12-19
0 잡담

5090 팔고 5070ti 가려했으나 다시 5090.. 3

퀘이사존 user_349468
936 12-19
1 사이다

10700F에 5080붙여도 성능 좀 나올까요? 7

퀘이사존 user_892885
545 12-19
0 잡담

저는 모니터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이 더 드네요 7

퀘이사존 Yah
468 12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