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정보

3080 그래픽카드 쿨러 오일 주입

퀘이사존 택크
551 12-18
0 사이다

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2

퀘이사존 응탄
336 12-18
0 질문

4070 super 중고 판매 및 구매 문의 4

퀘이사존 치킨무는사랑입니다
578 12-18
2 정보

듀얼오리용 pc 구성 후기(장문 잡담) 6

퀘이사존 user_1107104
1.1k 12-18
0 사이다

액슬 지포스라는 제조사는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Gingercats
1.6k 12-18
1 질문

5080 불칸 도착했는데 원래 소비전력 어느정도 나오나요? 15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k 12-18
1 사이다

5090 타스 타익 돌려봤습니다. 12

퀘이사존 참새군
1k 12-18
1 사이다

글카 구매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lKainl
377 12-18
1 질문

이럴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 AS 문제 5

퀘이사존 타우랭
450 12-18
1 질문

5080 화이트 제품 생각중인데 고민이 참 마니되네요 14

퀘이사존 user_1027490
685 12-18
34 잡담

5080을 너무 좇으로 보는 분위기가 있긴한데 91

퀘이사존 June13
9.7k 12-18
0 질문

이거 케이블 문제 맞죠? 모니터 180hz 1

퀘이사존 라이젠성애
831 12-18
0 질문

지지대가 제 역할을 해줄까요? 3

퀘이사존 암드앤딩
473 12-1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시리얼넘버 중고매입업자한테 보여줘도되나요? 6

퀘이사존 정팔2
723 12-18
1 잡담

ptm 7950 정말 좋네요 9

퀘이사존 ggwas
1.4k 12-18
3 사이다

5070 고주파 적은 브랜드 추천 살려주세요 ㅠ 26

퀘이사존 user_1107072
1.6k 12-18
1 잡담

중고거래 시세 어이가 없는 점 5

퀘이사존 supersonic
1.3k 12-18
0 질문

그래픽카드만 바꾸려고 하는데 어느 사양까지 바꿀수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13655
438 12-18
18 잡담

그래픽카드별 AI 성능 그래프 31

퀘이사존 _ _FLYNRAILER
18k 12-18
0 사이다

EGPU 7

퀘이사존 제로피스
450 12-18
1 사이다

5070ti랑 5080.. 12

퀘이사존 공랭툭
921 12-18
1 잡담

5060Ti VS 3050 4

퀘이사존 곽철2
776 12-18
0 사이다

5080 어뱅 제품 어떤가요 8

퀘이사존 써밋7
896 12-18
0 질문

rtx 5070이 별로인가요? 16

퀘이사존 user_743636
1.9k 12-18
1 잡담

글카 전압이 높으면 뿔딱인거죠? 7

퀘이사존 hun1234
879 12-18
1 사이다

최근에 5090 벤투스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? 6

퀘이사존 user_349468
819 12-18
1 질문

5090 사용하시는 분들 혹은 5000천대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있습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054849
887 12-18
0 사이다

모니터신호없음+팬풀로드와 동시에 뻗음은 뭐가 문제일까요? 15

퀘이사존 옵티마
652 12-18
0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핀홀 점 3

퀘이사존 user_1102264
530 12-18
0 사이다

작업용으로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 하려고 합니다. 18

퀘이사존 user_1113634
452 12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