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5080 불칸 183만원 살만한가요? 7

퀘이사존 user_1074350
1.2k 11-28
2 정보

배틀필드6 튕김이 그래픽카드 때문인 줄 알았는데 5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2.3k 11-28
0 잡담

이제는 라데온도 국산겜 잘나오는거 같은데 11

퀘이사존 굳세다
628 11-28
0 질문

5080 갤럭시 ex gamer vs oc white 머가 좋을까요 2

퀘이사존 user_1109231
853 11-28
0 질문

5080FE 질문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가디언
734 11-28
1 사이다

5090 fe, 게임락 어느것이 나을까요? 10

퀘이사존 지유다희
909 11-28
1 질문

글카를 살 기회를 놓친 것 같은데 다시 한 번 있을까요? 18

퀘이사존 user_965916
936 11-28
0 질문

1년 안된 5080 갤럭시 1oc 1

퀘이사존 hobilly
778 11-28
0 질문

XT없는 9060 살만한가요? 5

퀘이사존 user_869646
659 11-28
0 질문

메인보드 vga 하얀 빛 7

퀘이사존 user_1048513
403 11-28
1 사이다

조텍 5070ti 솔리드 oc 123만원 어떤가요? 3

퀘이사존 완전컴알못
860 11-28
0 잡담

몬스터헌터 벤치마크로 보는 변동차이

퀘이사존 Inu
550 11-2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인식이 안되는 상황.. 도와주십쇼 3

퀘이사존 user_1107716
454 11-28
0 질문

질문) 글카 전원 케이블 걸쇠가 안걸립니다 4

퀘이사존 규홀라
380 11-28
0 잡담

. 3

퀘이사존 blue2024
418 11-28
1 사이다

본체에서 나는 찌르르르... 소리 6

퀘이사존 삼보
657 11-28
1 사이다

5070ti 상급기? 하급기? 그리고 파워 7

퀘이사존 Jokergame
1.6k 11-28
2 잡담

5090 가격 이제 정상화되네요 16

퀘이사존 user_713775
9.8k 11-28
1 질문

5090 아스트랄은 동봉커넥터 대신 3

퀘이사존 맥그론
874 11-28
0 사이다

제 기가바이트 9070xt gaming oc 뿔딱인가요... 5

퀘이사존 록하워드
818 11-28
0 잡담

알리 블프 할인으로 한성 모니터 변경

퀘이사존 맹지보안관
403 11-28
0 질문

가운데 팬이 가만히 있었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79197
340 11-28
0 사이다

이 경우에 윈도우 재설치해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진순민초환타포도
423 11-28
1 질문

5070으로 오버워치 qhd240 돌아가나여 3

퀘이사존 타코피
1.1k 11-28
1 사이다

5070ti구입할려는데 몇가지 질문 좀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문지방파이터
528 11-28
0 질문

지금 사양에서 AI, 유니티만 원활하게 할 거라면 3

퀘이사존 볼타햇반도둑
530 11-28
1 잡담

9070 -> 5080 -> 9070 돌아왔습니다! 고주파와함께 7

퀘이사존 여행자42
844 11-28
0 잡담

얼마전 알리 판매자 취소요청 받았던 사람입니다. 4

퀘이사존 혼다센싱
746 11-28
3 사이다

RX 9070 XT 사용자분들! 문제좀 도와주세요 ㅜㅠ 30

퀘이사존 hyoju1994
3.3k 11-28
0 질문

pcie x 16 5.0 @ x8 1.1~5로 계속 왔다갔다합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7

퀘이사존 천국재회
567 11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