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5060 교체 완료 ㅋ 초기불량 걸린적은 처음

퀘이사존 그레나딘
669 11-25
0 사이다

5090FE는 어디서 구매하는가요? 6

퀘이사존 지유다희
747 11-25
0 질문

글카 업글 질문 14

퀘이사존 볼곤래드
277 11-25
0 잡담

어마 , 아스트랄 , 에어로 , 퓨어

퀘이사존 시바견보살
403 11-25
2 정보

rtx 5080 어로스 아이스 후기이벤트 2

퀘이사존 시바견보살
481 11-25
2 질문

3050 or 1660s 병목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저도이만
384 11-25
17 정보

최종안내 : 강원전자 AS보증정책 개선 및 반영완료. 10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2.7k 11-25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택 고민입니다. 3

퀘이사존 okokojo
388 11-25
0 질문

안녕하세요 메인보드 및 라이저킷 질문 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kyng
277 11-25
0 질문

9070(일반) 기가바이트 게이밍 oc 어떨까요? 14

퀘이사존 user_758186
689 11-25
0 질문

지금 고민 되는것 2

퀘이사존 user_724334
262 11-25
4 잡담

Sapphire nitro+ rx 9070 xt 후기 1

퀘이사존 GOOGOOSE
1.6k 11-25
2 잡담

광군제때 구매한 9070XT 리뷰 네이버페이 들어왔네요 4

퀘이사존 6509070xt
711 11-25
0 질문

그래픽카드 PCIE 5.0 라이저킷 가성비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GN001
881 11-25
1 질문

옵티스케일러 fsr4 적용 안 된 걸까요? 7

퀘이사존 -287
1.4k 11-25
0 잡담

5070TI 5080 두 기기를 쓰며 느낀점 8

퀘이사존 LV.5070ti.9070
2.1k 11-25
0 질문

글카 연결에 문제? 가 있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562071
250 11-25
1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구입했습니다. 7

퀘이사존 스팸주먹
755 11-25
2 질문

5080 갈라도 A/S 받았는데 초기불량으로 반품처리 ㅠ 9

퀘이사존 박가집
863 11-25
1 사이다

5070ti 화이트 추천좀부탁드립니다 9

퀘이사존 B9P9
626 11-25
1 질문

5080뱅가드입니다 조진건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1064677
921 11-25
1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후 컴터 먹통현상이 있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657032
304 11-25
18 잡담

한달도 안되어서 조텍 5070ti 새제품 > 리퍼 됐습니다.. 39

퀘이사존 고로새
7.5k 11-25
1 질문

화면이 이렇게 깨지던데 글카 문제일까요?? 3

퀘이사존 Medlar
431 11-25
0 질문

그래픽 카드 관련하여 여쭙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109093
212 11-25
0 사이다

오늘 글카 리퍼로 교체해 온후에 테스트해봤는데요.. 6

퀘이사존 나또왔네
860 11-25
0 잡담

부스트클럭이 몇 년 사이 엄청 높아졌네요 5

퀘이사존 Sksjdh
387 11-25
1 질문

이번 주 내에 결정해서 5090을 산다면 어떤걸 사야할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991711
586 11-25
0 질문

게임 하나만 돌리는데 이거 정상인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064677
411 11-25
0 잡담

5090 중고 이제 팔리는 속도가 더디네요. 13

퀘이사존 MrGlich
1.4k 11-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