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지금 쓰는사양에 5090만 바로껴도될까요 9

퀘이사존 ㅇ.,ㅇ
819 12-02
1 사이다

그래픽 카드 팬 크기가 큰게 더 좋나요? 14

퀘이사존 Gingercats
764 12-02
6 정보

20분뒤에 5090조탁 한번 더 기회 있어요 15

퀘이사존 슈넬치킨
1.4k 12-02
1 사이다

중고 그래픽 카드 고민 중 입니다 도움 부탁드릴게요 6

퀘이사존 난정말기뻐
513 12-02
2 질문

5090 구매 고려중인데 4

퀘이사존 락키김
694 12-02
1 사이다

9070xt 구입한지 한달, 사용하며 궁금증 29

퀘이사존 user_1101459
1.1k 12-02
3 잡담

드디어 조탁 5090 성공 4

퀘이사존 바왕
851 12-02
4 잡담

9070xt 후기 5

퀘이사존 진순민초환타포도
826 12-02
0 잡담

이틀전 그래픽카드 온도 정상 질문드렸던 아무개입니다. 1

퀘이사존 식뱀
426 12-0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업글 질문 드립니다! 10

퀘이사존 user_682270
430 12-02
1 질문

5090 제품들 중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0

퀘이사존 user_1054849
797 12-02
0 질문

5080 어로스 마스터 아이스는 스트리머 케이블 못끼나요? 9

퀘이사존 user_1027344
880 12-02
1 질문

완본체 특가 이거 달려도 될까요 4

퀘이사존 뉴질랜드산한우
1.3k 12-02
2 사이다

언더볼팅 개념이 헷갈립니다 16

퀘이사존 Mozzie
2.4k 12-02
9 정보

라데온, 아크 상승 지포스 하락! 글로벌 점유율 발표 24

퀘이사존 복준
2.5k 12-02
1 잡담

rx6600 -> 5060ti로 넘어갔습니당

퀘이사존 user_1038534
936 12-02
0 잡담

글카 쿨러가 좋을수록 방이 더 빨리 더워지나 봐요~ 8

퀘이사존 냐냐냐냥냥냥
727 12-02
3 사이다

요즘 그래픽카드 제조사 선호도가 궁금합니다. 16

퀘이사존 하와이안국밥
1.6k 12-02
1 잡담

타임스파이 타스 순정 돌렸는데 기부니가 좋네요. 1

퀘이사존 언더볼팅
538 12-02
0 질문

그래픽카드와 파워 관련 질문 .. (RTX 3060TI) 4

퀘이사존 user_849790
523 12-02
1 잡담

리뷰이벤트) 사파이어 9070xt 펄스 구매후기

퀘이사존 곰82년생
596 12-02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이번에 산 컴린이인데 5070ti 3d mark 이거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110539
852 12-02
0 질문

5080프리징 7

퀘이사존 user_1110298
748 12-02
2 질문

방송 하고있는 학생인데 7

퀘이사존 user_1110531
854 12-02
0 사이다

저렴한 글카용 써멀패드 하나만 추천해주세요. 2

퀘이사존 benignus
593 12-02
0 질문

9070xt 12VHPWR to 8p 8p 사용해도 괜찮을까여? 7

퀘이사존 따뜻한비데
587 12-02
1 사이다

5070 14400F 14600K 점수비교 4

퀘이사존 dangyun
826 12-02
3 잡담

5080인데 다른 5080 모델이 눈에 어른거리네요... 16

퀘이사존 페르소
1.1k 12-02
1 질문

알리 쿠폰할인 끝난건가요? 3

퀘이사존 찌모
681 12-01
0 질문

1060과 비슷한 전력먹는 글카가 뭐 있을까요?... 4

퀘이사존 유노흥국
604 12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