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오늘 9070xt 보낸게 대원에 도착했다고 톡왔네요

퀘이사존 ㅇ459
588 11-2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에 리안리 스트리머케이블 결합하는 방법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996443
776 11-28
20 잡담

AMD 전성비가 그래도 많이 발전했군요. 17

퀘이사존 류오동
5k 11-28
0 질문

뉴비질문하나드릴게요ㅜㅜ급함 6

퀘이사존 user_1109613
390 11-28
0 질문

중고로 rtx3080그래픽 카드를 구매하였는데 테스트를 못합니다. 4

퀘이사존 kerrn
582 11-27
0 사이다

불안한 5090 케이블 결착상태 9

퀘이사존 소시민의삶
848 11-27
0 사이다

대기상태인대 전력제한이 계속 걸리는데 이유좀.. 2

퀘이사존 user_1084081
443 11-27
1 질문

컴린이 GPU 질문좀 하겠습니다 (5070ti MSI 게이밍 트리오) 3

퀘이사존 미드
527 11-27
22 정보

5090 4090 매입업자들 개웃기네 ㅋㅋ 17

퀘이사존 user_965966
6.6k 11-27
0 질문

새컴터에 기존 글카 꽂았는데 온도10도나 올랐네요 4

퀘이사존 kae417
437 11-27
1 잡담

5090 사용후기입니다.(뇌피셜/주절주절) 7

퀘이사존 섭섭한틀딱
1.6k 11-27
0 질문

amd아드레날린 버전 몇 쓰시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06736
804 11-27
0 질문

엔비디아 컨트롤 패널 항목이 없어요

퀘이사존 user_1109663
378 11-27
20 정보

내일부터 중고거래 조심하세요.. 14

퀘이사존 시바견보살
4.8k 11-27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써멀패드 두께 도와주세요 1

퀘이사존 알맹이얌
567 11-27
2 사이다

갈라도 사용자분들~~ 음성인식 RGB조절 어떻게 하는거에요? 1

퀘이사존 박가집
840 11-27
0 질문

웨이코스 파워컬러 멜팅 as가 될까요…?

퀘이사존 김인우
447 11-27
1 잡담

Hynix 버전 RX 9070XT 스틸레전드 영끌 타스 13

퀘이사존 KKM
727 11-27
0 질문

글카 구매하는 데 고민이 있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99658
384 11-27
1 정보

이벤트리뷰) 3080fe 10gb -> xfx 9060xt 16gb 로 변경 후기 5

퀘이사존 뿕은덩쿨증령
1.7k 11-27
1 잡담

넷이즈의 연운이 역대 언리얼5 게임중에 가장 뛰어난 최적화를 보여주고 있다네요 6

퀘이사존 -385
1.2k 11-27
0 질문

벤치마크 정상인지 좀 봐주세요ㅠ 3

퀘이사존 user_1040148
335 11-27
0 잡담

9000 시리즈 절전상태 일부 해결 2

퀘이사존 아침에한잔
419 11-27
0 잡담

9070 논xt 니트로 오버 후기 14

퀘이사존 Sksjdh
1.2k 11-27
0 질문

글카 바꾸고 애프터버너가 안켜집니다! 7

퀘이사존 고민하는중
616 11-27
0 잡담

20251117 5070 당첨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참여하고 후기 남겨 RTX 50 시리즈 받자!

퀘이사존 퀘이사z0ne
395 11-27
45 잡담

당근 구매자 악질걸렸네요. 86

퀘이사존 supersonic
10.2k 11-27
0 질문

9800x3d 5080에 9

퀘이사존 ggghuj
805 11-27
0 사이다

5080 게임락 언더해봤습니다. 4

퀘이사존 깡냉이
756 11-27
1 잡담

amd 라데온 스틸레전드 9070xt 구매후기입니다 7

퀘이사존 코코멜듀
768 11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