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9070 니트로 장착 완료 6

퀘이사존 Sksjdh
667 11-27
17 잡담

5070ti 솔리드oc -> 트리오 기변후기 21

퀘이사존 케갈중독자
5.4k 11-27
0 질문

그래픽카드 화면꺼짐.. 1

퀘이사존 user_1109069
394 11-27
1 질문

아스트랄 5090 벤치마크 확인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84081
672 11-27
11 잡담

컴린이 첫 조립컴퓨터 완성! 22

퀘이사존 user_1108004
2.1k 11-27
3 사이다

몬헌 듀얼오리..5060ti.. 200hz유지하고싶어여.. 13

퀘이사존 user_1044470
844 11-27
0 질문

새로산 컴퓨터 소음문제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09455
344 11-27
3 잡담

zotac 5070ti 솔리드

퀘이사존 현금다발
1.6k 11-27
0 잡담

갤럭시 4060ti -> 5060 교체기 4

퀘이사존 화성가는오리
1k 11-26
0 잡담

아수스 5060 lp 테스트 (존스보 nv10) 3

퀘이사존 화성가는오리
1.1k 11-26
0 질문

1660쓰다 4070ti 바꾸는데 12VHPWR선 질문 2

퀘이사존 치비냥
462 11-26
1 잡담

그래픽카드 지지대 한개... 1

퀘이사존 골아프덕
519 11-2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에서 갑자기 굉음(팬소리)나면서 화면 다운 6

퀘이사존 user_1109433
546 11-26
1 질문

(수정) 컴퓨터 업그레이드 후 문제가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낫조아
328 11-26
12 잡담

조텍 5070 TI 솔리드 OC의 아이러니함. 28

퀘이사존 믹스앤피스
4k 11-26
0 질문

포맷후 프레임이 낮게 나옵니다,, 1

퀘이사존 고세구
382 11-26
2 사이다

5090 조탁 솔리드와 MSI 게이밍 트리오 차이 10

퀘이사존 모크렌
892 11-26
0 사이다

작업관리자창에서 gpu 100% 이거 괜찮은건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1108257
3k 11-26
0 질문

5080 드라이버 제일 최신이 좋나요? 아니면 지금 안정화 잘 된 버전이 있을까요 4

퀘이사존 user_979715
1.6k 11-26
0 질문

5070ti 파워서플라이 호환 3

퀘이사존 고춧가루를날려
369 11-26
13 사이다

가정집? 개인집. 집에서 5090 2개쓰시는분도 계실까요? 27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3.4k 11-26
0 잡담

CPU 안바꿔도 될 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 7

퀘이사존 PSY3216
2.9k 11-26
0 사이다

ZOTAC GAMING RTX 5080 SOLID OC D7 16GB pcb탭??걸쇠?? 파손.... as가... 6

퀘이사존 983D5080
1.5k 11-26
1 질문

5070ti amp 파워선이 3개네요..? 2개밖에 없는데.. 10

퀘이사존 제미키두
822 11-26
3 정보

조텍글카 구매하신분들 이거한번 해보세요 3

퀘이사존 슈넬치킨
1.3k 11-26
0 잡담

이거 사기겠네요 7

퀘이사존 하료쵸
8.9k 11-26
1 질문

글카 교체 할가요..? 18

퀘이사존 user_883035
512 11-26
0 사이다

MSI 지포스 RTX 5070 Ti 쉐도우 3X OC D7 16GB 가격문의. 4

퀘이사존 MattDi
650 11-26
1 질문

컴린이 조립 9800x3d, 9070xt 점수입니다! 1

퀘이사존 gamenible
738 11-26
1 질문

컴린인데 5080 타스 점수좀 봐주실수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딘솔쿤
569 11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