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QHD 오버워치 유저입니다. 4

퀘이사존 조보아
599 11-26
0 질문

우리 나라 5090 matrix 수입 없겟죠? 16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1.4k 11-26
0 잡담

1년 반동안 바꿈질했던 cpu 및 글카 9

퀘이사존 LV.5070ti.9070
1.3k 11-26
1 잡담

그래픽카드? 딱소리 후기 남깁니다.(해결완료) 5

퀘이사존 mihysi
626 11-26
0 사이다

업글 비교 10

퀘이사존 HanLov
382 11-26
0 질문

tuf b850m plus에 5070ti 컬러풀 울트라 끼워보신분 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75808
570 11-26
0 질문

고주파음이 이렇게도 사라질수있나요? 7

퀘이사존 user_780650
811 11-26
0 질문

그래픽카드 장착하니까 검은화면이 떠서 질문드립니다ㅠㅠ 14

퀘이사존 user_1109316
571 11-26
10 질문

9800x3d 5080이면 29

퀘이사존 ggghuj
3.6k 11-26
3 질문

라데온 9060 vs 중고 3080 20

퀘이사존 리므림
1k 11-26
0 사이다

1080ti vs 3060 질문 4

퀘이사존 조립은너무어려워
528 11-26
1 질문

5070 대 9070 xt 14

퀘이사존 seonghyunc
802 11-26
2 질문

Steel Nomad 를 노트북으로 돌려봤는데 데스크 탑에서 4천 극후반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노트북에서... 10

퀘이사존 user_1093643
387 11-26
1 잡담

5070ti 떠나보내니 마음이 착잡하네요.. 8

퀘이사존 Sksjdh
904 11-26
2 잡담

70ti만 4개 써봤는데, 8

퀘이사존 LV.5070ti.9070
1.7k 11-26
5 잡담

5080 화스트랄 구매완료! 6

퀘이사존 user_1108004
1.1k 11-26
0 잡담

근데 1080Ti는 먼가 10% 부족하네요 24

퀘이사존 세라
931 11-26
0 질문

고주파소리 이거맞죠? 6

퀘이사존 춘식아안녕
563 11-26
3 사이다

제이씨현, 기가바이트 회사에 문제 생겼나요? 8

퀘이사존 인스네어
1.3k 11-26
1 정보

b650 dram 주황빛 + 5060 화면 안나옴

퀘이사존 user_1108941
343 11-26
0 질문

용도에 맞는 글카 추천 좀 해주세요 ㅠ 2

퀘이사존 오늘도월급루팡
345 11-26
0 잡담

gta6은 pc판 늦게 나올거에요.. 5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811 11-26
3 사이다

게임용 PC 그래픽카드 5070Ti VS 5080 7

퀘이사존 장지동램파드
1.5k 11-26
0 질문

5080 오버마진 크다는데 gpu 500까지도 들어가나요 11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819 11-26
10 정보

만리 5080 갈라도 가야르도 사용자분들 꼭 이글 보세요 (C타입 신형케이블) 16

퀘이사존 user_1049136
3.5k 11-26
0 질문

9070 (XT아님) 니트로 전원 연결 6

퀘이사존 키쥔
667 11-26
0 질문

그래피카드 온도가 애프터버너를 실행안하면 엄청 올라가는데 이거 해결방법이 있나요? 2

퀘이사존 덱스터296
362 11-26
3 질문

70ti + 4k듀얼모니터 vs 80 + 메인4k 6

퀘이사존 backd0
417 11-26
0 질문

듀얼모니터 사용 시 모니터 확장 안됨 2

퀘이사존 user_1102983
272 11-25
1 사이다

3060에서 5060가면 성능 어느정도차이 나요? 6

퀘이사존 user_229610
1.1k 11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