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이거 혹시 사기일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1091247
709 10-26
0 사이다

i5 14600KF / MSI MAG 박격포2인데 램관련 질문점요 5

퀘이사존 user_1102089
585 10-26
0 사이다

98x3D에 5600과 6000 램 질문드립니다. 13

퀘이사존 user_931042
1.8k 10-26
0 잡담

이거 램 잘 산건지 모르겠네요... 3

퀘이사존 펜치논
635 10-26
0 사이다

Oloy 6400 CL32 vs 마이크론 pro 5600 CL48 12

퀘이사존 BehindYou
957 10-26
7 잡담

2025 10.26 DDR5 순정램 가격 14

퀘이사존 user_1025525
5.2k 10-26
0 질문

컴퓨터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. 부팅문제 2

퀘이사존 user_1095984
374 10-26
0 사이다

X870E APEX 경고등? 사진확대해서 다시올려요 6

퀘이사존 DongGREE
920 10-26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b650m-k 메모리 호환(qvl) 질문 2

퀘이사존 간다간다뵹간
1.3k 10-26
0 사이다

cpu 온도차이...뽑이 운일가요? 10

퀘이사존 캔커피다
772 10-26
2 질문

메인보드 와이파이라는게 부착물이 있어야되는건가요? 10

퀘이사존 잼박
807 10-26
0 사이다

에센코어 클레브 rgb 질문 5

퀘이사존 STR0NGER
551 10-26
0 잡담

요새는 마이크론 램도 괜찮나보네요? 6

퀘이사존 user_796978
1.8k 10-26
0 질문

Xmp설정후 부팅이 아예안댑니다 도와주세요ㅠㅜㅠ 3

퀘이사존 숨은개성
453 10-26
0 사이다

메모리 놓고 선택 장애가 와버렸습니다 9

퀘이사존 BehindYou
620 10-26
15 정보

램 값 조만간 1기가당 1만원 될겁니다 빨리 사세요 37

퀘이사존 지전무상
4.9k 10-26
0 질문

b550 tuf gaming 5800x3d 16

퀘이사존 응애북츠
596 10-26
0 잡담

램값 오른거 이거보니 진짜 체감되네요. 1

퀘이사존 기로이
794 10-26
0 질문

DLOS 업데이트관련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102054
292 10-26
0 질문

오버클럭 세팅 5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508 10-26
1 정보

Escape from Duckov 프레임 테스트

퀘이사존 연검
769 10-26
5 잡담

[사용/오픈기] GIGABYTE X870E AORUS MASTER X3D ICE 제이씨현 12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.2k 10-26
0 질문

매장에서 조립컴 맞췄는데 램이 이상한거 같아요 ㅠㅠ 6

퀘이사존 서든조앗
513 10-26
0 잡담

램값 오르는거 보면 현 시스템으로 버텨야겠다고 생각하게되네요. 3

퀘이사존 user-001
537 10-26
0 사이다

DDR5 램 지금 사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ownershape
964 10-26
0 잡담

DDR5 노트북 8기가짜리는 아직 괜찮네요? 5

퀘이사존 직구로혼내주자
476 10-26
0 사이다

메인보드 내장사운드 ?? 14

퀘이사존 구절포
589 10-26
0 질문

메인보드 (추정) 소음 관련 질문 드립니다 ㅠㅠ 3

퀘이사존 GODLEN
369 10-26
0 질문

커널파워 문제로 OCCT 검사 해봤는데 CPU+RAM 오류가 납니다 15

퀘이사존 user_1102028
1.2k 10-26
0 사이다

고사양 컴퓨터 배그나 레식에서 렉 걸리는 이유가 뭘까요? 7

퀘이사존 안뇽허세요
883 10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