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많이들 가져오시는 PugetSystem 벤치마크는 일반적인 세팅이 아닙니다 7

퀘이사존 -385
633 10-27
0 사이다

선생님들 혹시 이 부품? 이 뭔가요?? 15

퀘이사존 빠꼼이
743 10-27
0 사이다

7950X A620 메인보드에 사용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JUDE5
660 10-27
0 잡담

메모리 가격 상승이유 ? 3

퀘이사존 user_1044195
1.1k 10-27
0 사이다

783D는 새제품 가격이 7

퀘이사존 캐클
1.1k 10-27
1 질문

Ddr4 쓰고있습니다 램 에 대해서 8

퀘이사존 컴퓨터겁나모르는컴맹
606 10-27
0 사이다

이 B850M 너무 싼데 뭐가 부족한 제품인가요? 12

퀘이사존 잼박
1.6k 10-27
0 질문

65만원 cpu와 메인보드 추천 1

퀘이사존 k3ra
549 10-27
0 사이다

새PC이상 증상 모니터/키보드/마우스 전원 나간 후 본체 자동꺼짐 문제 6

퀘이사존 SinuiHansu
872 10-27
3 잡담

이번 램값 상승 흐름이 10

퀘이사존 구인네스
2k 10-27
0 사이다

인텔 14세대 CPU 보증기간 2년연장된 것은 국내정품도 RMA로 진행하나요? 3

퀘이사존 디썬
1.1k 10-27
1 사이다

알리 CPU 도 AS 가능한가요? 5

퀘이사존 잼박
919 10-27
0 질문

Asus b250m-k 바이오스개조 3

퀘이사존 마보76
690 10-27
28 잡담

애즈락 B650 스틸레전드 9800x3d 사망 ㅠ 51

퀘이사존 MillionBear2
5.4k 10-27
0 사이다

다른애들에비해서 싼애들이있는데 사도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94763
658 10-27
0 사이다

아마존 킹스턴 ddr5 배송이 올까요 8

퀘이사존 데이르
737 10-27
0 사이다

라이젠 3960x 와 PRIME TRX40-PRO 중고 시세 알수있나요? 15

퀘이사존 인텔이궁금해요
561 10-27
2 사이다

중고 램 가격.. 적당한가요? (팀그룹 4800) 11

퀘이사존 간다간다뵹간
1.1k 10-27
0 질문

기가바이트 X870E 보드랑 ASUS 그래픽카드 RGB 연동 안되나요? 2

퀘이사존 zeekr
638 10-27
0 잡담

X870 사러 갔다 크로스헤어를 고민하고 있네요 18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799 10-27
0 질문

리안리 스트리머 케이블 끊김 현상 아시는 뷴?

퀘이사존 르끌레르
517 10-27
0 사이다

컴퓨터가 계속 재시작 되요 ㅜㅜ 9

퀘이사존 요네
524 10-27
0 사이다

램 싼가격을 찾았는데요 사도될까요? 14

퀘이사존 감수성이풍부한여우
2.8k 10-27
0 사이다

9800x3d 로 업글하고 나중에 그래픽카드 업글해도 될까요? 17

퀘이사존 user_1100285
935 10-27
19 잡담

애즈락 X870 LiveMixer 써봤습니다! 21

퀘이사존 동키치
2.3k 10-27
1 사이다

Ram을 지금사야할까요 11

퀘이사존 user_1094763
1.4k 10-27
0 잡담

이왕 업글하는거 좋게 맞추고싶었는데ㅠ 2

퀘이사존 낭만고양이피터
655 10-27
0 잡담

klevv cras v 6000 cl30 64g 어제 본 상품 47만원 보고

퀘이사존 user_762401
643 10-27
0 사이다

부팅 시 팬 멈춤 증상 5

퀘이사존 user_1102264
528 10-27
0 사이다

애프터 이펙트 인텔 265k vs 7800 3dx 의견 궁금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894200
807 10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