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나스용 미니PC 구매 추천.. 6

퀘이사존 cmlthelmax
816 10-27
0 사이다

983d 씨네 점수가 안나와요 33

퀘이사존 이오리
647 10-27
15 잡담

보드도 그렇지만 파워 용량추천하는것도 매우 과하죠 36

퀘이사존 백야인
2.1k 10-27
0 질문

9600 시네벤치 온도 정상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00540
532 10-26
0 질문

컴린이 사무용 pc 구성 문의 드립니다.... 4

퀘이사존 user_989259
479 10-26
1 사이다

라이젠 9600 의 PBO 안 쓰면 싱글타워 쿨러로도 충분한가요? 3

퀘이사존 BehindYou
943 10-26
0 사이다

9600X 온도 좀 높은건가요? 4

퀘이사존 와카레마시타
743 10-26
1 질문

13700k 언더볼팅했더니 16000점이 나옵니다.. 8

퀘이사존 동백F
797 10-26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여러분 램 관련 질문입니다..! 2

퀘이사존 user_1011078
949 10-26
8 사이다

메인보드 사운드 칩셋 차이 체감 되시나요? 72

퀘이사존 상처받지않는영혼
4k 10-26
1 질문

안녕하세요.. 게임 스터터링이 심해서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755842
761 10-26
0 사이다

메인보드를 교체하려하는데 B850과 X870 중 어떤게 더 나을까요? 4

퀘이사존 고요한마음
795 10-26
0 잡담

하이닉스가 상승이 젤 큰거지 3

퀘이사존 user_1025525
1k 10-26
0 질문

983d 시네점수 단일램영향이 큰가요? 2

퀘이사존 밤별빛
613 10-26
0 사이다

컴린이 배그 cpu좀 도와주세요.. 3

퀘이사존 user_1098464
576 10-26
0 질문

7800x3d 시네벤치 점수 질문 7

퀘이사존 뚱이콩이
465 10-26
1 사이다

64gb가 현재 50만원이면 싼건가요? 26

퀘이사존 benignus
1.2k 10-26
0 질문

컴맹을 도와주세요 형님들ㅜㅜ 3

퀘이사존 Supernovar
331 10-26
1 잡담

간단한 8000cl38 VS. 6000cl26 '딸깍' 게임성능 비교.. 6

퀘이사존 ThomaS17
858 10-26
1 사이다

커세어도 마이크론 칩 쓰나요? 18

퀘이사존 BehindYou
913 10-26
1 잡담

요즘 컴퓨터 신경안쓰다가 메모리 가격보니 3배가 뛰어있군요 .. 5

퀘이사존 user_905805
643 10-26
4 잡담

9800x3d b650m k 선에서 정리가능 12

퀘이사존 user_875043
1.8k 10-26
0 질문

램이 왜이럴까요 4

퀘이사존 user_1020084
500 10-26
0 질문

B650m 빨간불빛2개 켜지고 화면 안나와요ㅠㅠ 8

퀘이사존 user_1102137
528 10-26
1 잡담

램 1기가당 1만원인 시대 5

퀘이사존 터보레이터
738 10-26
17 잡담

코어 울트라 (인텔 15세대)에 neo 램 인식 안된다?? 27

퀘이사존 ThomaS17
3k 10-26
0 사이다

ASUS 메인보드 유통사 어디가 더좋나요? 5

퀘이사존 DongGREE
966 10-26
13 잡담

주말동안 분란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20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5.3k 10-26
0 질문

커세어 벤젠스 ddr5-6000 16x2 이가격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닉넴을뭐하지
755 10-26
0 사이다

Z490 a gaming m.2질문 3

퀘이사존 글카너무사고파
391 10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