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메인보드 질문 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685599
355 10-25
0 사이다

앤비디아는 cpu는 안만드나요? 10

퀘이사존 춘구마는고구마
647 10-25
0 잡담

이 바닥은 진짜 서로가 서로의 가장 쓰레기같은 부분만 배워요(2) 1

퀘이사존 류오동
1.5k 10-25
1 사이다

Intel Core i5-13600K 메인보드추천좀 ㅠㅠ 7

퀘이사존 user_1101215
669 10-25
0 질문

ADATA 램 사도 되나요 5

퀘이사존 user_1034820
1.8k 10-25
0 질문

고사양 게임을 할 경우 PC가 화면이 꺼집니다. 5

퀘이사존 Happyburg
437 10-25
1 잡담

USB 허브의 또 다른 문제 해결... 1

퀘이사존 FOXTAIL
520 10-25
0 사이다

마이크론 RAM 비교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구루민
553 10-25
2 사이다

컴퓨존 AS후기 넋두리 (장문 주의) 15

퀘이사존 user_1058973
4.1k 10-25
0 사이다

재부팅 컴퓨터 꺼짐 문제있어요 2

퀘이사존 user_697108
436 10-25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B850 스텔스 아이스 제품이랑 이 메모리 호환될까요? 2

퀘이사존 배렛나루
479 10-25
0 정보

ASUS ROG CROSSHAIR X870E HERO에 있는 기능중 5

퀘이사존 baekck09
930 10-25
0 사이다

B650 보드인데 96GB 호환은 되겠죠? 4

퀘이사존 AnyPie
543 10-25
0 잡담

눈 질끈 감고 램 구매했습니다. 3

퀘이사존 스타키
560 10-25
7 잡담

제 9800X3D도 손상된 듯 싶네요 8

퀘이사존 에옹이
1.9k 10-25
0 사이다

에센코어 klevv cras cl30 6000 64g 을 사왔는데요.. 13

퀘이사존 런던오리
835 10-25
0 사이다

킹뱅크 DD5 6000MHZ를 샀는데 4800으로 인식 13

퀘이사존 KOGARU
826 10-25
0 질문

9800x3d 5080갤럭시 화이트 타스점수.. 6

퀘이사존 또딴
708 10-25
0 질문

메인보드랑 램 호환 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693687
398 10-25
0 사이다

프레임이 높으면 CPU가 같이 열일하는게 아니었나요? 5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482 10-25
1 잡담

램 가격이 많이 올랐군요 4

퀘이사존 앤입니다
746 10-25
0 잡담

DDR5 32G 이제 30만원이 기정사실이네요. 7

퀘이사존 캔커피다
1k 10-25
0 질문

스피커, 이어폰 동시 연결 1

퀘이사존 user_777442
400 10-25
0 사이다

ARGB 관련 질문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작은공간
368 10-25
1 질문

마이크론 DDR5-6000 CL36 괜찮나용? 13

퀘이사존 잼박
1.4k 10-25
0 사이다

PC 에서 발생하는 노이즈 (고주파x 전자음o) 9

퀘이사존 user_1093287
458 10-25
0 사이다

램 문제인지 메인보드문제인지 모르겠어요. 6

퀘이사존 밤별빛
436 10-25
1 잡담

컴린이 램 구매 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
462 10-25
4 사이다

9800x3d를 풀로드 기준으로 전원부 온도가 90도 이하인 가장 싼메인보드 추천좀요 19

퀘이사존 user_970047
2.4k 10-25
0 사이다

램 중고로 판매하려는데 현 시세좀 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07594
577 10-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