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메인보드 새걸로 교체후에 부팅해도 모니터 신호없음... 5

퀘이사존 user_1060897
500 10-25
0 질문

화면 끄기 해제 후 팬쿨러와 케이스에 led가 안켜집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30631
372 10-25
1 질문

p41 vs sn850x 둘중에 어느게 더 품질이 좋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70858
1.2k 10-25
0 사이다

기가바이트b650 m k 램 걸쇠 가 양쪽에 있나요 하나만 있나요 1

퀘이사존 user_1082267
430 10-25
0 질문

바이오스 설정에서 이게 어떤건가요?? 6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494 10-25
0 정보

7800x3d ---> 9800x3d 옆글 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디너
1k 10-25
1 질문

저 레이턴시 램 어떤게 있나요? 3

퀘이사존 lllKarmalll
872 10-25
5 질문

애즈락 유저분들 요즘 어떠신가요 21

퀘이사존 user_1097109
1.7k 10-25
22 잡담

cpu 급에 맞게 메인보드도 좋을걸 써야 하는 이유 153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8.3k 10-25
3 질문

고수님들 좀 봐주세요 9

퀘이사존 프리하
536 10-25
1 사이다

메인보드에 cpu빨간불+부팅이 안되요. 12

퀘이사존 user_801132
684 10-25
1 잡담

64g 램가격 변화 3

퀘이사존 민지왔어요뿌우
2.4k 10-25
0 질문

메인보드 세이프업이랑 아닌 것 2

퀘이사존 user_1095321
422 10-25
9 질문

중고구매 일주일 지난 뒤 불량판정 받았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5

퀘이사존 오린이는옳다
3.7k 10-25
19 잡담

애즈락 어제는 3건이 나왔습니다. 27

퀘이사존 오샤코프
4.3k 10-25
0 질문

b650 토마호크 wifi 모델 질문 드립니다 6

퀘이사존 user_1080755
484 10-25
0 질문

9800x3d cpu 사용률 문의드립니다 형님들.. 19

퀘이사존 user_1017150
858 10-25
0 잡담

글카 가격 어느정도 안정화 되니 이제 RAM이 엄청나게 올랐네요 1

퀘이사존 타우랭
1.5k 10-25
0 사이다

램 그냥 보드에서 자동오버 땡길거면 EXPO CL30 6000이 좋은가요? 18

퀘이사존 뇌출혈
1k 10-25
1 사이다

고수님들 호환좀 봐주세오.. 9

퀘이사존 Shinong
380 10-25
0 사이다

램 해외구매 믿을만한건가요? 14

퀘이사존 벨파스트
1.3k 10-25
0 정보

DGX Spark 내용 (feat. Nvidia Live)

퀘이사존 comdol
1.4k 10-25
1 잡담

겜돌이 기준 48g 램이 부족하진 않겠죠? 9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1.5k 10-25
1 질문

7800x3db공랭쿨러중 rc1400이라는제품 6

퀘이사존 컴린이에서탈출하고
2.6k 10-25
0 질문

PC 전원 종료시 가끔 리부팅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

퀘이사존 완벽한자습서
449 10-25
0 사이다

98삼디 시네벤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

퀘이사존 하지마루
506 10-25
0 질문

혹시 7500F랑 비슷한 사양의 cpu가 있나요? 8

퀘이사존 user_1001871
743 10-25
0 질문

메인보드에 vga쪽에 빨간led불이 점등됩니다. 3

퀘이사존 백구도사
635 10-25
3 사이다

b650m k 이상은 뭘로 가야 할까요? 11

퀘이사존 잼박
1.9k 10-25
0 사이다

cpu 온도 질문 있습니다 8

퀘이사존 하지마루
467 10-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