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DDR5 램 중에 12기가 램 있던데 1

퀘이사존 wodud7
643 10-24
1 사이다

메인보드와 ssd관련해서 여쭤봅니다.. 7

퀘이사존 user_555324
394 10-24
0 잡담

평소 거들떠도 안보던 BIWIN이랑 ADATA램을 보고 있네요 =ㅅ=a 10

퀘이사존 동키치
2.5k 10-24
0 잡담

램 중고가는 얼마 안 오른거 같은데 7

퀘이사존 user__507160
775 10-24
0 질문

그래픽카드 슬롯 이런 경우도 있나요? 16

퀘이사존 Ldril
587 10-24
0 잡담

램값 보고 화들짝 놀랐지만 그냥 새규격을 목표해야겠군요

퀘이사존 블리즈소닉
661 10-24
0 사이다

7800x3d 타스 점수가 이상합니다 14

퀘이사존 A350-900
935 10-24
11 잡담

무료 사무실 컴퓨터 11

퀘이사존 연검
2.7k 10-24
0 사이다

CPU 및 다른 부품 교체 후 부팅 안됨 질문 4

퀘이사존 user_721428
417 10-24
8 잡담

짧게나마 전에 롤렉걸린다는사람입니다(결과) 2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6k 10-24
1 사이다

98x3d 온도관련 질문있습니다 12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605 10-24
0 질문

램 박스에 포장할려는데 11

퀘이사존 Raur
1.6k 10-24
4 사이다

12900k -> 9800x3d 업그레이드 맞겠죠? 19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1.6k 10-24
0 사이다

새 램을 받았는데 이 스티커는 어디에 붙여야하죠? 10

퀘이사존 라민야말
1.5k 10-24
0 사이다

SSD / 램 은박지에 포장해도 괜찮나요? 7

퀘이사존 하나둘셋다섯
1.3k 10-24
0 잡담

DDR5 램 가격인상 너무 체감되네요 11

퀘이사존 LAB71
6.2k 10-24
0 잡담

두어달 전에 64기가 램 26만원에 샀었는데...마니 올랐네여 3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801 10-24
0 질문

메인보드를 바꾸면 나아질까요? 4

퀘이사존 프리징제발그만
402 10-24
0 잡담

sgt-4 관련으로..일반 사용자로써 생각. 5

퀘이사존 Umbrella-Co
1k 10-24
5 사이다

애즈락 논란 씁쓸하네요... 16

퀘이사존 머리아퍼
2.4k 10-24
0 질문

메인보드 pcie 걸쇠 이거 정상이죠? 3

퀘이사존 뭉멍이
775 10-24
0 질문

메인보드 교체해야 하는데 포맷은 필수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91683
521 10-24
1 질문

질문있습니다.. 8

퀘이사존 user_1097327
343 10-24
1 잡담

CPU와 메인보드 4

퀘이사존 luno
626 10-24
1 사이다

지금 시점에서 cpu 사려면 뭐가 좋을까요? 22

퀘이사존 user_1097197
1.1k 10-24
0 질문

젠머신 미니피씨 부팅순서가 안 보임

퀘이사존 krais
722 10-24
0 질문

메모리 가격 오른이유 11

퀘이사존 GEN
5.2k 10-24
1 사이다

이 메모리 3200 으로 동작하나요? 16

퀘이사존 Yaflrh107211
459 10-24
1 질문

현재 상황에 업글이 맞는지 새로 맞추는게 맞는지.. 9

퀘이사존 user_1101653
379 10-24
0 사이다

메인보드 소켓 핀 손상 됬는데 질문 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Dest
545 10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