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파워 용량 및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(750W 고민 중...)

퀘이사존 탐앤빡쓰
10 1016

2023.04.09 18:21

댓글: 1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4090 보석바 파워 질문좀 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배합마스터
411 04-11
0 정보

ATX 3.0 지원이 추가된 잘만 TeraMax가 출시될 예정입니다. 2

퀘이사존 전설의컴덕
838 04-11
1 질문

파워에서 이상한소리가... 7

퀘이사존 내가그린기린그림
1k 04-10
0 정보

앱코 신제품이 Cybenetics 인증을 받아서 출시될 예정입니다.

퀘이사존 전설의컴덕
662 04-10
0 질문

마닉 850W 골드 불량 2

퀘이사존 파파스
574 04-10
0 사이다

RTX4090 구매 전에 파워 업그레이드 여부로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유겐
420 04-10
2 질문

마이크로닉스 vs 슈퍼플라워 뭐가 더 나을까요? 14

퀘이사존 아임띄뀐
4.5k 04-10
0 질문

파워가 1500w면 그만큼 파워자체 전성비도 쎈가요? 6

퀘이사존 와떠F
788 04-10
0 사이다

파워케이블이 단종되엇다네요 7

퀘이사존 에덴의뱀
517 04-10
0 질문

파워 고주파가 생기는데 바꾸는게 낫겠죠? 3

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
1k 04-10
2 사이다

1000w 플레티넘 이상 괜찮은거 있나요 5

퀘이사존 ZedsDead
740 04-10
1 정보

드디어 쿨러마스터도 12vhpwr 어뎁터(90도 포함) 출시했네요. 1

퀘이사존 완마콩두스터
827 04-10
0 질문

이번에 파워업글 했는데 부팅이안되네요 도와주세여 ㅜ 3

퀘이사존 데잇
355 04-10
0 질문

고수님들 파워 둘 중 하나 골라주세요 6

퀘이사존 멍무
593 04-10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정말 컴맹인데 한번만 도와주시면감사드리겠습니다. 14

퀘이사존 환홍
545 04-10
1 질문

마닉 파워 이거두개 차이가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8

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
670 04-10
1 질문

제일 무난한 600W 파워는 역시 마닉 클래식인가요 3

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
921 04-09
0 사이다

시소닉 gm850 파워 선 질문드립니다.. 2

퀘이사존 오렌지잉
579 04-09
1 사이다

마지막 드래곤볼로 파워를 골라야 하는데 3

퀘이사존 user_795116
424 04-09
1 질문

쿨러마스터 800 골드 괜찮나요??? 3

퀘이사존 김뺀
1.2k 04-09
0 질문

5600 + 2080ti 700w로 커버 가능 할까요?? 2

퀘이사존 신겨울
1.2k 04-09
0 질문

파워 용량 및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(750W 고민 중...) 10

퀘이사존 탐앤빡쓰
1k 04-09
0 사이다

커세어 rm1200x atx 3.0 제품 쓰시는 분 계신가요? 1

퀘이사존 호랑이여우
961 04-09
0 사이다

이건 또 무슨 문제일까요... 2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550 04-09
0 잡담

500W가 은근 잘 버텨 주네요 1

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
495 04-09
0 잡담

파워 교체후 셧다운 확실히 고쳐졌네요.

퀘이사존 mokujin492
790 04-09
2 사이다

팬소음 어디 제품이 더 조용한가요?? 7

퀘이사존 -165
1.3k 04-09
0 질문

화이트 1000W 뭘 골라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다롱맨
621 04-09
0 사이다

rtx2060 6g(슈퍼x)500w로 충분 할까요? 2

퀘이사존 미오미우
1.1k 04-09
1 질문

슈플1000W 리덱스 5 프로 플래티넘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6

퀘이사존 독점반대
657 04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