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호환이랑 gpu 추천...

퀘이사존 user_1144626
20 649

2026.05.31 08:25

댓글: 2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지각비 냈지만 뭐 만족합니다 4

퀘이사존 Sourire
1.2k 02-02
14 잡담

저는 호구입니다 37

퀘이사존 체리필터
3.1k 02-02
3 잡담

라데온이랑 아크 영업해서 나쁠건 없는게 6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k 02-02
1 사이다

1660ti에서 Rx6600 업그레이드 5

퀘이사존 user_1124143
776 02-02
0 사이다

뭔가뻔한답이 보이는 답정너같지만 여러분 의견을 여쭤볼려고합니다 17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769 02-02
0 질문

윈도우즈 업데이트 질문 4

퀘이사존 락키김
628 02-02
6 잡담

근데 애초에 업자입장에서 어느쪽을 올려치고 싶을까요 4

퀘이사존 슈넬치킨
997 02-02
2 잡담

개뿔딱 4080슈퍼 마지막 타스... 5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665 02-02
30 잡담

라데온 내려치는게 업자가 여론조작하는거라니ㅋㅋㅋㅋ 30

퀘이사존 고윤하앍
4k 02-02
1 질문

amd radeon (tm) graphics 지워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24134
479 02-02
0 잡담

탁탁몰 70ti는 잘 안나가는제품인가요? 4

퀘이사존 슈프림가지고싶다
1.1k 02-02
12 잡담

5090 할인하네요. 10

퀘이사존 user_1060306
5.6k 02-02
2 질문

혹시 화면 진짜 간헐적으로 나갔다가 들어오는 증상 아시는분? 3

퀘이사존 진토냥냥
604 02-02
1 사이다

HWINFO - GPU 전력소비가 안떠요... 5

퀘이사존 우아아나
1k 02-02
4 잡담

와~ 5090벤투스도 가격이 ㅋ 11

퀘이사존 홍실짱
2.4k 02-02
3 잡담

6700xt는 아직도 쓸만하네요. 2

퀘이사존 고랭지농업
799 02-02
0 사이다

게임중 프리즈 강제 재부팅 증상 질문드려요. 6

퀘이사존 화이백
699 02-02
1 사이다

5080 12vhpwr케이블장착 봐주실분 10

퀘이사존 쭈꾸미미
823 02-02
0 질문

3070 4060 dlss 켜면 성능이 어느게 좋은가요? 10

퀘이사존 스피리츠
1.4k 02-02
0 질문

흑... 이거 입고해야할까요 1

퀘이사존 user_864170
574 02-02
0 잡담

에이 놓쳤네요

퀘이사존 호람이
691 02-02
1 정보

결국 nvidia now가 큰 그림인건가? 8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874 02-02
0 사이다

Dp신호 없음이라고 떴다가 사라집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18391
491 02-02
2 사이다

글카 질문입니다! 4

퀘이사존 컴린이에요..
352 02-02
0 사이다

3d mark 점수가 좀 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.. 3

퀘이사존 뭐해왕성
484 02-02
9 잡담

아스트랄 5080 샀습니다 16

퀘이사존 스쿠다
2.4k 02-02
3 사이다

요즘시기에는 글카 환불이 악수겠죠? 11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2k 02-02
15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62

퀘이사존 전문가님
3k 02-02
1 사이다

지금 RTX5080지르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19

퀘이사존 소울나이트
1.3k 02-02
0 사이다

AMD 아드레날린 안켜짐 꺼짐 질문 2

퀘이사존 컴퓨터댕초보
505 02-0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