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PS5 Pro GPU 성능은 PC로 어느 정도일까? 1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4.1k 01-31
0 잡담

9070xt vs 5070ti 가격 50만원 차이 1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2.1k 01-31
3 잡담

245k내장 그래픽 xess3 좋아요 4

퀘이사존 루도
1.1k 01-31
1 사이다

그래픽카드와 팬방향 질문드립니다.. 9

퀘이사존 user_1123279
506 01-31
0 질문

5600x + 5070Ti 로 존버하려 합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44240
1.2k 01-31
0 사이다

Fc온라인만 하는데 그래픽카드 추천해주세요~ 2

퀘이사존 금향
762 01-31
0 사이다

5060 vs 4060ti 8

퀘이사존 갓치킨
828 01-31
1 사이다

9070이랑 xt랑 차이가 크나요?? 15

퀘이사존 이그내션
1.3k 01-31
2 사이다

3080에브가 아이들 온도 원래 높나요? 14

퀘이사존 지금이가장싼것같아요
653 01-31
0 사이다

이미지 생성중 갑자기 재부팅 되버리는데 원인이 뭘까요? 7

퀘이사존 Extey
472 01-31
1 사이다

3dmark 점수가 많이 낮은데 어떤게 문제인건지 알려주세요.. 5

퀘이사존 user_939618
580 01-31
2 잡담

인텔 ARC B580 XeSS 3 MFG 4배 오버라이드 적용된 디아블로4 프레임 27

퀘이사존 KKM
1.8k 01-31
1 정보

5090 FE 언더볼팅 후기 및 결과값 공유 (feat. tlou) 17

퀘이사존 TacitusKilgore
1.3k 01-31
1 질문

컴린이 질문드립니다 5090 vs 6090 9

퀘이사존 컴1린이
852 01-31
11 정보

인텔 ARC 외장 그래픽 XeSS 3 강제로 활성화 방법 (MFG 4배 활성화) 18

퀘이사존 KKM
3.2k 01-3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질문있습니다 12

퀘이사존 눈넹
372 01-31
0 잡담

9070xt 겜오씨 찍먹후기 2 3

퀘이사존 나롱이아빠
1.2k 01-31
1 사이다

90도 케이블 질문 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주서리
482 01-31
0 사이다

듀얼 오리 사용방법 질문드립니다. (내장그래픽) 6

퀘이사존 루도
657 01-31
0 사이다

3슬롯 그래픽카드 궁금한게 있습니다 9

퀘이사존 곰아버지
587 01-31
0 질문

모니터 간헐적으로 꺼짐 증상, GPU 문제일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23610
568 01-31
0 사이다

PCIE 3.0 2

퀘이사존 갓치킨
471 01-31
5 잡담

퀘존덕에 5070ti 정상장착? 완료... 2

퀘이사존 끄흐흐흐
1.6k 01-31
4 정보

9070xt 아드레날린 튜닝 탭 설정 방법 등 공유 7

퀘이사존 user_823555
4.3k 01-31
0 사이다

Rx 9060을 샀는데...원래 이래요? 시리얼 넘버도 없나요? 21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986 01-31
1 질문

5090 케이블 결합 5

퀘이사존 갈현동물주먹
653 01-31
14 사이다

컴퓨존 b580 11

퀘이사존 suhoi100
3.3k 01-31
2 잡담

4070ti 트리오 화이트 은갈치 감성 4

퀘이사존 JS2theoneLs
668 01-31
1 사이다

현시점에서 5080 구매 괜찮을까요? 6

퀘이사존 식물학지식
976 01-31
0 잡담

9070 XT 리뷰 이벤트입니다 (GIGABYTE 라데온 RX 9070 XT GAMING OC D6 16G... 2

퀘이사존 user_836356
487 01-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