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8 잡담

5070ti가격이 5080이 되었군요 11

퀘이사존 tgd408
3k 02-03
0 질문

5080 어로스 마스터 순정 벤치 점수와 파워 관련 질문 있습니다! 13

퀘이사존 Rondae
710 02-03
0 질문

적용 중인 dlss 가 4 인지 4.5 인자 확인할 방법 없나요?? 4

퀘이사존 어딘가의
1.1k 02-03
6 잡담

어쌤블 아스트랄!!! 5

퀘이사존 리드엘
1.5k 02-03
0 사이다

엔비디아 581.94 드라이버쓰는데...591버전 업데이트 해도되나요? 3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3.3k 02-03
0 잡담

얘네는 가격 업데이트를 안하네 5

퀘이사존 밤소리꾼
1k 02-03
11 사이다

5090 슈프림 + 추가금으로 5090 아스트랄 구매할 가치... 41

퀘이사존 user_1060306
3k 02-03
5 잡담

이것은 5070인가 50070인가 7

퀘이사존 쿠키케익
1.2k 02-03
0 사이다

2080ti 호환되는 히트싱크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willfully
568 02-03
0 질문

5070TI 오버클럭 잘 된건지 실사용 가능한지 고수분들 의견 듣고싶습니다. (타임스파이 결과 포함) 6

퀘이사존 Steelheart8838
1.7k 02-03
5 잡담

10시에 탁탁몰 특가 있네요 5

퀘이사존 밤소리꾼
1.6k 02-03
0 잡담

조텍 5090 VIP 정비소 해보신 분들 있나요? 3

퀘이사존 Kanao
727 02-03
1 사이다

스틸 노마드 결과창에서 이부분 왜이런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103728
788 02-03
2 사이다

만리 5080 스텔라 불량 수리 9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918 02-03
1 잡담

5090 하나씩 올라오긴 하네요 30

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
1.6k 02-03
2 잡담

그래픽카드 벤치마크 흥미로운 사실(CPU 온도) 7

퀘이사존 구루민
1.1k 02-03
19 잡담

간만에 7900xtx 칭찬할만하네요. 11

퀘이사존 햄복검자
3.7k 02-03
1 사이다

타임스파이 결과좀 봐주실 고수분! 7

퀘이사존 user_1103728
624 02-03
4 잡담

엔비디아 그래픽카드의 역사 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743 02-03
6 잡담

중고거래시 살때시세,구매가? 19

퀘이사존 뚜둥
1.4k 02-03
1 사이다

5080 윈도우 10 유저인데 어떤 드라이버가 가장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1.5k 02-03
1 사이다

rtx 5060ti 16gb 제품 추천 해주세요! 10

퀘이사존 user_1122588
1.4k 02-03
0 질문

이상태면 5090 언더볼팅 실사하면서 안정화봐도 될까요?(스트레스테스트) 7

퀘이사존 컴스닥토
993 02-03
0 사이다

5080 Y자 케이블 괜찮을까요? 12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751 02-03
2 사이다

5080 메모리오버 대부분 3천은 공짜로 들어간다고 하던데 7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1.4k 02-03
0 질문

라데온 드라이버는 GCC, MSI afterbuner 둘다 충돌 일으키나요? 4

퀘이사존 user_695369
674 02-03
0 질문

4070ti 로드율 문제 8

퀘이사존 user_1038146
561 02-03
0 질문

다들 pci error counters 얼마나오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12427
718 02-03
0 사이다

palit 5070 ti gamingpro oc v1 전원 케이블 각도 괜찮나요? (벤치 정보 포함) 2

퀘이사존 user_828284
732 02-03
0 질문

X3D 가 의미가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lllKarmalll
1.3k 02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