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5 잡담

H200 중국이 수입 부분 허가 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. 3

퀘이사존 e-no
1.1k 01-29
0 사이다

5080 울트라 타스점수가 이상해요.. 도와주세요.. ㅠㅠ 13

퀘이사존 메추리
712 01-29
0 질문

1660s 자리에 2070 끼울수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user_1123282
537 01-29
2 질문

그래픽카드 어디서 구매해야할까요?? 14

퀘이사존 user_1123279
1.1k 01-29
1 사이다

중고 4070 vs 5070 11

퀘이사존 암당컴린이
931 01-29
2 정보

제가 작년 3월달에 RTX5070TI 구매했을때보다 소폭올랐네요 6

퀘이사존 Dandy
1.3k 01-29
0 질문

5070ti 가격 9

퀘이사존 짐짐민민
1.1k 01-29
2 사이다

3천번대 글카는 566.36 말고는 쓸 드라이버가 없을까요? 9

퀘이사존 u4
1.1k 01-29
1 잡담

5060ti 16gb랑 5070 가격이 똑같아져버렸네요 4

퀘이사존 user_632460
1.1k 01-29
2 질문

7800x3d 하고 4080 super 조합이 괜찮은가요? 7

퀘이사존 user_785410
1k 01-29
1 사이다

조텍 5080 vs msi 5080 5

퀘이사존 user_1122428
788 01-29
0 질문

그래픽카드 로드율이 이상합니다.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식후30분
361 01-29
2 사이다

4090글카가 뒤진것같습니다. 40

퀘이사존 user_1123267
1.5k 01-29
0 질문

그래픽 카드 추천 쯤 해주세요 1

퀘이사존 마취총맞은곰
267 01-29
18 잡담

사실 "라데온" 은 고수들만 쓰는 겁니다. 3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9.3k 01-29
1 질문

RX6800 / 783D (3D MARK) 점수봐주세요 ㅠ 6

퀘이사존 user_1120319
367 01-29
0 사이다

amd driver 오류? 4

퀘이사존 아아파파
667 01-29
1 잡담

엔비디아와 라데온 팩트만 보겠습니다 7

퀘이사존 hon3y
1.6k 01-29
1 질문

모니터 바꾸고 나서 컴퓨터가 자꾸 재부팅 돼요 2

퀘이사존 user_1123265
283 01-29
4 잡담

당근에 미개봉 조탁 5090 AMP 올라왓네요 5

퀘이사존 SWEETDREAM
1.5k 01-29
0 질문

3080호프 4

퀘이사존 지금이가장싼것같아요
397 01-29
7 정보

Gigabyte Aorus Master Edge LCD 패널 Custom Gif 오류 관련 13

퀘이사존 Yua
899 01-29
0 사이다

983D, 5070TI amp 타스 점수 괜찮은건가용?? 4

퀘이사존 user_793486
670 01-29
0 질문

이거 맞는건가요.. 초보라 ㅠ 5

퀘이사존 몽이몽이
502 01-29
2 잡담

선입견이 참 무서운거 같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219020
999 01-29
20 잡담

몇몇 커뮤들은 비틱들 숙청들가네요 38

퀘이사존 지갑선생
4.9k 01-29
1 질문

라데온9070xt사려는데 12

퀘이사존 user_765861
826 01-29
5 잡담

이엠텍 5080 리퍼 샀던거 고주파 당첨ㅋㅋㅋ 19

퀘이사존 밤소리꾼
1.5k 01-29
1 사이다

형님들 이게 그래픽 카드 고주파 소리 맞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123240
947 01-29
1 잡담

엔비디아 까는 걸 극혐하는 분들 많네요 19

퀘이사존 중력우울
936 01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