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RX6800 / 783D (3D MARK) 점수봐주세요 ㅠ 6

퀘이사존 user_1120319
365 01-29
0 사이다

amd driver 오류? 4

퀘이사존 아아파파
665 01-29
1 잡담

엔비디아와 라데온 팩트만 보겠습니다 7

퀘이사존 hon3y
1.6k 01-29
1 질문

모니터 바꾸고 나서 컴퓨터가 자꾸 재부팅 돼요 2

퀘이사존 user_1123265
282 01-29
4 잡담

당근에 미개봉 조탁 5090 AMP 올라왓네요 5

퀘이사존 SWEETDREAM
1.5k 01-29
0 질문

3080호프 4

퀘이사존 지금이가장싼것같아요
394 01-29
7 정보

Gigabyte Aorus Master Edge LCD 패널 Custom Gif 오류 관련 13

퀘이사존 Yua
892 01-29
0 사이다

983D, 5070TI amp 타스 점수 괜찮은건가용?? 4

퀘이사존 user_793486
665 01-29
0 질문

이거 맞는건가요.. 초보라 ㅠ 5

퀘이사존 몽이몽이
500 01-29
2 잡담

선입견이 참 무서운거 같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219020
997 01-29
20 잡담

몇몇 커뮤들은 비틱들 숙청들가네요 38

퀘이사존 지갑선생
4.9k 01-29
1 질문

라데온9070xt사려는데 12

퀘이사존 user_765861
824 01-29
5 잡담

이엠텍 5080 리퍼 샀던거 고주파 당첨ㅋㅋㅋ 19

퀘이사존 밤소리꾼
1.5k 01-29
1 사이다

형님들 이게 그래픽 카드 고주파 소리 맞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123240
938 01-29
1 잡담

엔비디아 까는 걸 극혐하는 분들 많네요 19

퀘이사존 중력우울
931 01-29
1 질문

5070 Ti 라이저 블랙아웃(?) 증상 관련 질문입니다. 7

퀘이사존 팬텀나인
561 01-29
0 잡담

라데온 전도라는 글 보고 마음이 슬프네요. 8

퀘이사존 뚜둥
687 01-29
5 잡담

5000번대는 중고 매물도 거의 없네요 9

퀘이사존 user_219020
1.9k 01-29
1 질문

12400f + gtx1050인데 글카 추천해주세요. 3

퀘이사존 학씨팍씨
350 01-29
16 잡담

처음으로 5090 아스트랄 샀습니다.. 22

퀘이사존 chwhil1134
3k 01-29
1 질문

4070ti 타스 점수 2

퀘이사존 user_1038146
596 01-29
1 잡담

갑자기 이 녀석 가성비가 올라간 느낌 5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779 01-29
2 질문

조텍 5080 글카팬 질문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32260
405 01-29
3 질문

하이마트에 있는 Rtx5080 뱅가드 8

퀘이사존 체리필터
1.3k 01-29
0 질문

. 5

퀘이사존 user_917202
534 01-29
9 잡담

결국 슈프림 버리고 아스트랄로 1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8k 01-29
0 질문

어로스 화이트 5080 구입 했는데 잘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1123212
592 01-2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인식불가 상태 5

퀘이사존 쏭차차
484 01-29
2 잡담

작년 여름에 5070ti 샀는데 4

퀘이사존 배틀필드
834 01-29
0 사이다

5080 쓰는데 애가 자체적으로 오버랑 언더볼팅?을 해요 ㅋㅋ 3

퀘이사존 PSY3216
873 01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