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아수스 5070ti 프라임 oc 중고가 130만원이면 괜찮나요? 9

퀘이사존 user_1117397
1k 01-26
7 질문

결국 5090 윈드포스나 벤투스 산 사람이 승자입니까? 38

퀘이사존 놓치지않을거에요
2.8k 01-26
2 잡담

처음으로 투자에 성공한 느낌? 5

퀘이사존 mungmae
956 01-2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전원케이블 문제 없겠죠? 9

퀘이사존 dangyun
874 01-26
1 잡담

문제 하나를 해결하면 또 하나가.생기네요 6

퀘이사존 우투리
516 01-26
3 질문

와이랍니까… 9

퀘이사존 user_1122342
888 01-26
2 사이다

3090 vs 4080 9

퀘이사존 NSFOREVER
1.1k 01-26
15 잡담

5090 이 좋긴 좋네요 25

퀘이사존 user_349468
4k 01-26
3 사이다

4k 게임에서 5070ti에 mfg 세팅하면 어느정도 실사용 될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821235
1.6k 01-26
0 질문

사진속 어마 방열판 덮개?? 아시는분 있나요? 5

퀘이사존 녹차맛호떡
728 01-26
1 사이다

라데온과 엔비디아 어떤조합이 더좋은가요? 3

퀘이사존 우운
510 01-2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케이블 뽑으려하는데 이건 뭔가요?? 2

퀘이사존 user_1117791
672 01-26
0 질문

기가바이트 어로스 엘리트 and gaming oc d 3060ti 써멀패드 질문 3

퀘이사존 user_904999
606 01-26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케이블 이 정도 꺽임은 괜찮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117791
674 01-26
1 질문

9070xt 사려는데 메인보드 괜찮을까요? 15

퀘이사존 user_1119227
899 01-26
2 사이다

4070슈퍼에서 5070이상으로 8

퀘이사존 대용량딸기우유
678 01-26
4 잡담

5080어마 장착했습니다. 16

퀘이사존 에버튼튼
1.1k 01-26
0 질문

배그 1728 해상도 변경시 바탕화면 아이콘 난장판이돼요 7

퀘이사존 Zakapa
867 01-26
0 질문

Dlss 4.5 프레임은 엄청 올라가서 좋긴한데 5

퀘이사존 히라세
1.1k 01-26
0 질문

그래픽카드 죽은걸까요?? 1

퀘이사존 땍따일
456 01-26
1 잡담

msi 벤투스 5080 타스 점수입니다 5

퀘이사존 user_956954
798 01-26
0 질문

컴린이 그래픽카드 너무 어렵네요 4

퀘이사존 user_1109276
515 01-26
3 사이다

같은 5080에서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먼가요? 5

퀘이사존 냉동마녀
1k 01-26
5 사이다

5080 / 5090 가격 예상 조언 좀 34

퀘이사존 라이징
2.3k 01-26
0 질문

옵티스케일러 잘정리 된곳이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830 01-26
7 잡담

SAPPHIRE RX 9070 XT NITRO+ 구매 후기 19

퀘이사존 GoldEagle12
1.9k 01-25
0 질문

PNY 5070 OC 12GB 가격 이정도면 살만한가요? 4

퀘이사존 BenzP7
1.1k 01-26
0 사이다

9070not xt 파워 700w 구동가능할까요?? 4

퀘이사존 junse524
674 01-26
3 사이다

가격이 오른건지 아니면 걍 매물이없는건지 8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1.1k 01-26
0 질문

RTX5070Ti 라이저케이블 화면 송출 문제.. 1

퀘이사존 증감
403 01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