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5 잡담

5000번대는 중고 매물도 거의 없네요 9

퀘이사존 user_219020
1.9k 01-29
1 질문

12400f + gtx1050인데 글카 추천해주세요. 3

퀘이사존 학씨팍씨
350 01-29
16 잡담

처음으로 5090 아스트랄 샀습니다.. 22

퀘이사존 chwhil1134
3k 01-29
1 질문

4070ti 타스 점수 2

퀘이사존 user_1038146
597 01-29
1 잡담

갑자기 이 녀석 가성비가 올라간 느낌 5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779 01-29
2 질문

조텍 5080 글카팬 질문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32260
406 01-29
3 질문

하이마트에 있는 Rtx5080 뱅가드 8

퀘이사존 체리필터
1.3k 01-29
0 질문

. 5

퀘이사존 user_917202
534 01-29
9 잡담

결국 슈프림 버리고 아스트랄로 1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8k 01-29
0 질문

어로스 화이트 5080 구입 했는데 잘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1123212
592 01-2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인식불가 상태 5

퀘이사존 쏭차차
484 01-29
2 잡담

작년 여름에 5070ti 샀는데 4

퀘이사존 배틀필드
834 01-29
0 사이다

5080 쓰는데 애가 자체적으로 오버랑 언더볼팅?을 해요 ㅋㅋ 3

퀘이사존 PSY3216
873 01-29
1 잡담

와 5090 가격이 미쳤네요 진짜 7

퀘이사존 교수님
1.9k 01-29
0 질문

pcie3.0메인보드에 5.0글카 고민되네요 3

퀘이사존 천초
646 01-29
1 질문

ASUS RTX 4070 ti tuf 핫스팟 99.1도 인데 써멀 재도포 받을 수 있을까요 4

퀘이사존 220206
506 01-29
1 잡담

라데온은 저해상도 딜찍누는 쓸만합니다. 2

퀘이사존 햄복검자
537 01-29
0 잡담

곧 글카 수리업자들의 전성시대가 오겠군요 4

퀘이사존 현장네고자제요
896 01-29
1 잡담

MSI RTX5080 뱅가드 AS보냈습니다 1

퀘이사존 NomalUser
860 01-29
2 질문

택배를 도난당했습니다.. 21

퀘이사존 크롱입니다
1.5k 01-29
1 질문

5080 타스 점수좀 봐주세요.. 6

퀘이사존 한우송
522 01-29
1 잡담

미국 코스트코는 RAM과 GPU를 제거한 본체를 4

퀘이사존 user_292232
1.1k 01-29
2 잡담

그냥 5000번대로 쭉 가면 안되는걸까요? 8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969 01-29
0 잡담

불과 2주전 퀘존 영상에 이런게 있더군요

퀘이사존 레이무
767 01-29
0 잡담

구독제도 생각해보면 아예 엉망은 아닌 거 같아요 5

퀘이사존 할미새사촌
747 01-29
0 질문

엔비디아 드라이버 3

퀘이사존 ggghuj
843 01-29
1 잡담

4090중고 방금 올라온건데 찔러볼가요?? 16

퀘이사존 김포포
1.6k 01-29
1 질문

rtx 병행수입은 A/S 받을려면 홍콩으로 보내면 되나요? 7

퀘이사존 user_917202
669 01-29
0 잡담

5070ti에서 5080로 넘어가고 싶은데 8

퀘이사존 jakeson
1.4k 01-29
1 잡담

곧 걱정하던 5050을 추천할날이 올거같습니다 15

퀘이사존 바이키
1.3k 01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