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5090 중고가 변화 ㅋㅋㅋ 4

퀘이사존 user_1021659
1.7k 01-22
2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택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용 ㅜㅜ 10

퀘이사존 목살다이어트
508 01-22
3 잡담

중나 5090 실거래는 없고 20

퀘이사존 WithVR
1.6k 01-22
1 사이다

미국 현지 지인 찬스 5090 구매시 이득? 12

퀘이사존 지미씹사스껏
887 01-22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택 고민입니다 (게임 위주) 11

퀘이사존 나도할거야
494 01-22
6 잡담

5080 super는 올해 발매 안되는 것 같아...짜증이... 9

퀘이사존 user_821235
3.6k 01-22
0 질문

4070ti 그래픽 설정, DLSS 4.5 어떻게 세팅하는게 좋을까요?

퀘이사존 curazjer
1.8k 01-22
1 잡담

대기업 완본체가 이제 더 이득일지도 3

퀘이사존 user_677225
917 01-22
0 사이다

차사는 것만큼 어렵네요… 글카 중고구매 9

퀘이사존 김돈돈
734 01-22
0 잡담

Yeston sakura 5070 6

퀘이사존 스테센세
700 01-22
0 잡담

그냥 적당한 걸로 샀습니다 5

퀘이사존 잉지
821 01-22
1 잡담

게임만 할거면 9070xt도 괜찮을거 같네요 4

퀘이사존 밤소리꾼
858 01-22
1 잡담

5080FE 구조가 SFF용으로 완벽하네요. 4

퀘이사존 존슨탕
990 01-22
45 잡담

PC시장과 PC커뮤니티가 멸망해 가는 과정 26

퀘이사존 네이름이내이름
5.4k 01-22
11 잡담

5080FE 이쁘네요.. 29

퀘이사존 시골순정남
2.5k 01-22
2 잡담

확실히, 시장이 혼라스러워 지니~ 포럼에 글이 잘 올라오는군요. 9

퀘이사존 Umbrella-Co
1.1k 01-22
0 질문

틱 틱 소리문의입니다. 2

퀘이사존 봉다아리
383 01-22
2 잡담

프레임 숫자에 목숨 거시는분들? 19

퀘이사존 지미씹사스껏
738 01-22
0 사이다

대기모드 질문 3

퀘이사존 Robi
273 01-22
0 잡담

원하시던 글카 희망가 적어봅시다 ㅋㅋ 13

퀘이사존 user_1094993
970 01-22
1 잡담

여름이 무서운데요????? 6

퀘이사존 Sum41
931 01-22
3 사이다

글카용 라이저 케이블 어떤 이점이 있나요? 26

퀘이사존 dangyun
619 01-22
2 잡담

다시보니 선녀같은 가격 3

퀘이사존 레이무
973 01-22
0 질문

5090으로 싱글오리 돌려도 성능 괜찮을까요? 19

퀘이사존 sonera
643 01-22
0 질문

5070ti 적정가 문의합니다 14

퀘이사존 노란줄
863 01-22
3 사이다

5090 슈프림이나 어로스 600오버로 살만할까요? 13

퀘이사존 세계로
601 01-22
0 사이다

컴퓨터 업그레이드 관련 조언이 듣고 싶습니다 9

퀘이사존 실리가곧진리
350 01-22
0 사이다

2025년 47주차 생산 긱바 어마 5070ti 15

퀘이사존 뽕아
791 01-22
0 잡담

당장 급하지 않으면 super 사는게 나아요 19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906 01-22
76 잡담

지금까지 안사신분들은 왜 안사셨나요?? 78

퀘이사존 배고파U
9k 0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