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아스트랄 구하기 진짜 힘드네요 6

퀘이사존 옆집청년
701 01-22
0 사이다

써멀 재도포 외국은 어떤방식일까요? 5

퀘이사존 마지막공룡
607 01-22
1 잡담

혹시 저만 아크 소식 기다리고 있나요ㅋㅋ 1

퀘이사존 junghun06
376 01-22
0 잡담

서실 지금 글픽카드 가격상승에 가장 피해받는분들은 5090구매자들이 아니죠 4

퀘이사존 우주쾌물
908 01-22
2 사이다

에일리언웨어 좀 후달리는거 같은데 뜯어말릴정도인가요? 7

퀘이사존 사람존
643 01-22
0 사이다

혹시 드라이버 버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?? 1

퀘이사존 맹꾸
784 01-22
1 잡담

동지일지도...! 4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1.4k 01-22
3 잡담

밑에분 혹시 동지인가..? 2

퀘이사존 Lion맨
639 01-22
11 잡담

패닉바잉이요? 8

퀘이사존 잉딩동
2.2k 01-22
0 질문

그래픽 카드는 argb 색상 통일 못 시키나요? 4

퀘이사존 내가왕이로소이다
403 01-2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받습니다. 8

퀘이사존 초보입니다24
442 01-22
1 질문

RTX 5060TI 병목? 7

퀘이사존 user_1121351
964 01-22
3 잡담

9060XT 16GB 쓰는 유저인데요.. 6

퀘이사존 user_1101496
1.2k 01-22
0 잡담

그래픽카드 가격 오르는거 살벌하네요ㅋㅋ 7

퀘이사존 스테센세
1k 01-22
0 사이다

60 중고가는 올라갈까요? 11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595 01-22
0 질문

타스 점수 어떤가요ㅠ? 3

퀘이사존 Beelzebute
563 01-21
3 잡담

스스디도 미쳐 날뛰는군요 7

퀘이사존 Lion맨
775 01-21
1 잡담

어짜피 그래픽카드 사놓고 유튜브만 볼꺼면서 ... 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487 01-21
7 잡담

라데온 26.1.1 신규 드라이버... 19

퀘이사존 KKM
2.2k 01-21
1 사이다

5060에 추천받을만한 cpu 있을까요? 16

퀘이사존 Veloce
733 01-21
1 잡담

5090 겜오씨 오버 타익 4

퀘이사존 심투불의법칙
1.1k 01-21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후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21330
334 01-21
0 질문

중고 가격 측정 도와주세요 7

퀘이사존 user_1120699
536 01-21
0 질문

그래픽카드 냉납현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21327
478 01-21
5 잡담

몇일전 590 에 5090 샀던 흑우 잘 사용중입니다 9

퀘이사존 개복치
1.5k 01-21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 팬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데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21322
462 01-21
0 잡담

메모리로 5090 살 수 도 있겠어요.. 2

퀘이사존 user_917202
793 01-21
0 질문

5080+9060 듀얼 오리 셋업, 메인 GPU 성능 저하 현상에 대한 기술적 의문 4

퀘이사존 user_1085356
516 01-21
3 질문

만리 요즘에는 AS 괜찮나요? 13

퀘이사존 토게키스
1.6k 01-21
0 사이다

이게 그래픽카드 보조전원 케이블인가요? 1

퀘이사존 빨간버튼
430 01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