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5060ti 16G질문드려봐요. 6

퀘이사존 돼지갈비못참지
627 01-23
5 잡담

작년 5090 구매한게 신의 한수네요ㄷㄷ 22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2.1k 01-23
1 잡담

이게 다 젠슨황이 소비자용 글카를 안내서 그런거임. 1

퀘이사존 망상의자유
1k 01-23
1 잡담

AMD가 엔비디아랑 비빌려면 CPU 케이스보면 답 나오죠 3

퀘이사존 래드키
644 01-23
3 정보

여긴 전체주의가 심한거같아요 12

퀘이사존 user_1045478
937 01-23
4 잡담

요몇일 정말 가관이 따로없네요.. 8

퀘이사존 새컴맞추고파
863 01-23
0 잡담

솔직히 다음 세대 애플 맥북 프로 가격이 더 궁금함 1

퀘이사존 user_1021659
504 01-23
2 사이다

진짜 또x이 같은 망상같긴한데요.... 그래도 혹여나 8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711 01-23
0 사이다

언더볼팅/오버클록 개념 질문 9

퀘이사존 기센
400 01-23
0 사이다

5080 타임 점수 32k 안나오는데..이유가 멀까요 글카는 게이밍 트리오 입니다 10

퀘이사존 user_746908
515 01-23
2 정보

5090 12VHPWR 커넥터 멜팅 안전성을 체크해 봅시다. #1 2

퀘이사존 godrepus
1.4k 01-23
1 사이다

용산 프리미엄은 항상 존재함 3

퀘이사존 user_1110560
405 01-23
15 잡담

비꼬고 자시고 할것도 없는게 다 개개인의 선택입니다. 4

퀘이사존 그랑존
1.6k 01-23
1 잡담

본인들 산 가격 떨어질까봐 다들 예민한가보네요 9

퀘이사존 Sksjdh
806 01-23
0 질문

NVLink 에 관해서 궁금합니다 2

퀘이사존 jjunjjun2
591 01-23
1 사이다

5060ti 8g vs 9060xt 16g 5

퀘이사존 CARTMANU
1.1k 01-23
4 질문

5090 지금 얼마길래 다들 난린가요? 14

퀘이사존 신성혜린
1.9k 01-23
1 질문

9060xt 중고 구매는 어떻게 생각 하세요?? 4

퀘이사존 user_1117409
822 01-23
1 사이다

PC시장과 PC커뮤니티가 멸망해??? 2

퀘이사존 user_1110560
463 01-23
2 잡담

비싸다고 하는 건 이시절 못잊은 아재들이 있는 것도 커요 2

퀘이사존 래드키
653 01-23
15 잡담

MSI 정책이 후... 25

퀘이사존 user_668378
2.7k 01-23
0 질문

그래픽카드 지지대 이렇게 설치하는게 맞나요? 7

퀘이사존 user_942207
651 01-23
4 잡담

부품 가격이 치솟아서 그런지 게시판 분위기가 삭막하네요 7

퀘이사존 user_219020
563 01-23
0 질문

AMD 패치 나와선대 26.1.1 배틀넷 게임 실행 안되던거 해결됫으려나요 2

퀘이사존 미논미
866 01-23
0 질문

9070 논xt 75정도면 괜춘한가요? 5

퀘이사존 user_794382
662 01-23
2 사이다

커뮤니티에서 100만,200만 시세 운운하는거 보고있으면 한심함 10

퀘이사존 user_1110560
760 01-23
2 잡담

향 후 2~3년의 그래픽 카드 5

퀘이사존 리드엘
722 01-23
0 질문

혹시 이정도면 rma 거부되나요? 9

퀘이사존 에인절리
692 01-23
6 사이다

지금 시점에 4080s -> 5080 13

퀘이사존 머선1이GO
1k 01-23
2 질문

5080 신품이 175라 구매하긴했는데 네이버도 사기일수있나요? 13

퀘이사존 user_1115256
999 01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