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UPSIREN 90도 케이블 사용중인분 있으실까요? 2

퀘이사존 쿠르르쾅쾅
498 01-22
4 잡담

5090 여기 수량 많네요... 17

퀘이사존 user_1060306
2.5k 01-22
4 잡담

5070ti 토마호크 새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3

퀘이사존 KOort01
940 01-22
0 질문

3070ti 중고가격 2

퀘이사존 MYOPE
769 01-22
0 잡담

요기는 아는 척 하는 사람들이 넘쳐나~ 13

퀘이사존 Sksjdh
1k 01-22
0 잡담

5060ti 듀얼오리 220까진 나와주네요 20

퀘이사존 guse mong
1.3k 01-22
1 사이다

5080으로 바꿀러고 하는데 한번만 봐주십쇼 ㅜ 13

퀘이사존 지나가고있습니다
837 01-22
0 잡담

스파클 여기는 아크만 만드는데 살아있는게 신기하네요 2

퀘이사존 코시체
474 01-22
3 정보

엔비디아 언더볼팅 후 커브값이 틀어지는 이유는? 4

퀘이사존 beat
783 01-22
0 질문

4070ti 병목 8

퀘이사존 user_1038146
669 01-22
13 잡담

RTX 5090 AMP 전압별 언더볼팅 후기 및 사용 소감 20

퀘이사존 태정태세이문세
2.8k 01-22
14 잡담

기가바이트 5090 초기불량 리퍼 받았습니다(내용 추가) 41

퀘이사존 MMETO
1.9k 01-22
2 잡담

이대로 보면 60시리즈는 2027 후반기인가요? 7

퀘이사존 리드엘
939 01-22
0 사이다

5090 작년과 지금 타익 점수가 많이 차이나네요 8

퀘이사존 심투불의법칙
1.6k 01-22
0 질문

아크B580 어떤가요? 16

퀘이사존 user_812139
981 01-22
1 사이다

와 앞으로 화이트 RTX 5090은 제조사들이 생산 안할것 같은데? 1

퀘이사존 에레미엘
900 01-22
2 질문

9070xt 자동업데이트 이후 게임 중 멈춤현상.. 7

퀘이사존 Sdkkkkkkk
856 01-22
4 잡담

어우 이젠 5070이랑 9070xt랑 가격이 동급이네요 19

퀘이사존 제로음료는항상옳다
1.5k 01-22
3 잡담

인텔도 소비자용 gpu는 외면하네요 9

퀘이사존 -385
1.4k 01-22
8 잡담

amd 하는 꼴을 보아하니 전혀 엔비디아랑 경쟁할 생각이 없어보임 35

퀘이사존 차르티
2.7k 01-22
1 잡담

5090 중고가 변화 ㅋㅋㅋ 4

퀘이사존 user_1021659
1.7k 01-22
2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택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용 ㅜㅜ 10

퀘이사존 목살다이어트
508 01-22
3 잡담

중나 5090 실거래는 없고 20

퀘이사존 WithVR
1.6k 01-22
1 사이다

미국 현지 지인 찬스 5090 구매시 이득? 12

퀘이사존 지미씹사스껏
887 01-22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선택 고민입니다 (게임 위주) 11

퀘이사존 나도할거야
494 01-22
6 잡담

5080 super는 올해 발매 안되는 것 같아...짜증이... 9

퀘이사존 user_821235
3.6k 01-22
0 질문

4070ti 그래픽 설정, DLSS 4.5 어떻게 세팅하는게 좋을까요?

퀘이사존 curazjer
1.8k 01-22
1 잡담

대기업 완본체가 이제 더 이득일지도 3

퀘이사존 user_677225
916 01-22
0 사이다

차사는 것만큼 어렵네요… 글카 중고구매 9

퀘이사존 김돈돈
734 01-22
0 잡담

Yeston sakura 5070 6

퀘이사존 스테센세
699 0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