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5070ti 선택 도와주세 21

퀘이사존 user_530295
1.1k 01-2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분리 도와주세요 14

퀘이사존 user_1121531
588 01-22
0 질문

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5080 프리징 도와주세요 ㅠ 6

퀘이사존 user_1115208
761 01-22
0 잡담

글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집니다 3

퀘이사존 WithVR
496 01-22
1 잡담

이제 남은 유일한 바램은 멜팅 안나고 잘쓰는거 밖에 없군요 2

퀘이사존 WithVR
500 01-22
65 잡담

비싸게 산 사람한테 호구라고 조롱할땐 언제고 ㅋㅋㅋ 35

퀘이사존 고윤하앍
6.4k 01-22
11 잡담

작년의 최고의 신의 한수 3개...!(5090,SSD,RAM) 20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2.8k 01-22
0 사이다

글카 선택장애.. 1

퀘이사존 junse524
311 01-22
1 잡담

고작 3열쿨러 하나 추가했을뿐인데 온도가 10도나 떨어졌네요 5

퀘이사존 user_1059310
561 01-22
0 사이다

5070ti 파워 커넥터 질문 3

퀘이사존 user_908105
515 01-22
5 잡담

5080사고 기분좋아 쓰는 글 9

퀘이사존 홍순찰
1.6k 01-22
42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37

퀘이사존 뒹구울
3k 01-22
13 잡담

코스피가 5000 뚫는 시기에 글카로 호구 비틱 ㅋㅋㅋㅋ 12

퀘이사존 뒹구울
2.9k 01-22
0 질문

예.....? 4

퀘이사존 뽕아
823 01-22
1 질문

전역컴으로 어떤 그래픽카드를 사용해야하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121501
433 01-22
4 정보

라데온 26.1.1 드라이버 AI툴 사용 후기! 6

퀘이사존 hon3y
1.6k 01-22
1 정보

CES 2026 젠슨황 QnA 6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1.5k 01-22
0 질문

5070ti 에 14600k 사용중인데 발로란트 프레임 드랍이 이렇게 심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53391
789 01-22
6 잡담

현재 가격과 상관없이 확실한 게 있습니다. 4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1.5k 01-22
0 잡담

칩플레이션 사실상 지금은 기대인플레이션 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333 01-2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추천 좀 여 1

퀘이사존 user_1091648
347 01-22
1 질문

5070ti 구매 고민입니다. 3

퀘이사존 pocoloco
619 01-22
0 질문

그래픽 카드 추천 및 호환성 5

퀘이사존 user_1119827
308 01-22
0 질문

50XX 시리즈 전부 가격 오르는 추세인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1118366
804 01-22
1 질문

당근에서 3080 업어와서 게임하니까 굉음이 들리길레 6

퀘이사존 양파기사
902 01-22
0 잡담

5090은 가격이 왜 오르는걸까요? 19

퀘이사존 엔딩없는연지
1.1k 01-22
1 사이다

AMD 7500F+RX9060XT 16GB 조합은 파워600w면 충분한가요? 12

퀘이사존 홍삼2
867 01-22
4 질문

5090 언더볼팅은 필수 일까용 ? 12

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
914 01-22
0 잡담

AMD 주가가 많이 오르네요... 1

퀘이사존 초정밀
672 01-22
1 질문

지금 컴퓨터에 맞는 그래픽카드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? 8

퀘이사존 user_1121489
419 0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