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5090 슈프림이나 어로스 600오버로 살만할까요? 13

퀘이사존 세계로
601 01-22
0 사이다

컴퓨터 업그레이드 관련 조언이 듣고 싶습니다 9

퀘이사존 실리가곧진리
350 01-22
0 사이다

2025년 47주차 생산 긱바 어마 5070ti 15

퀘이사존 뽕아
791 01-22
0 잡담

당장 급하지 않으면 super 사는게 나아요 19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906 01-22
76 잡담

지금까지 안사신분들은 왜 안사셨나요?? 78

퀘이사존 배고파U
9k 01-22
0 사이다

조텍 5090 soild 가격.. 9

퀘이사존 스테센세
845 01-22
2 잡담

우선 '발송중'은 떴습니다. 8

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
719 01-22
1 사이다

혹시 40번대 중고도 가격이 오를까요? 10

퀘이사존 컴린이2200
729 01-22
2 잡담

가격 변동없는 9070xt 가 답입니다. 7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927 01-22
1 잡담

엔비디아가 눈치를 보기는 봅니다 1

퀘이사존 -385
921 01-22
1 잡담

5070ti도 5080도 재고 있는데 업자들이 안풀어요 7

퀘이사존 홍순찰
1.1k 01-22
21 잡담

패닉바잉? 수요가 줄어들면 가격이 떨어질 것이다? 25

퀘이사존 SWEETDREAM
2.9k 01-22
2 잡담

이럴리가 없는데, 이상하네요... 5

퀘이사존 홍순찰
712 01-22
2 잡담

아스트랄 549만원 이라는데..취소났습니다. 19

퀘이사존 e-no
1.1k 01-22
2 질문

5060 벤치마크 하는데 점수 괜찮나요 1

퀘이사존 user_1006819
575 01-22
2 잡담

메모리 기업들 현 계약 방식 1

퀘이사존 user_1021659
608 01-22
1 사이다

9070 9070xt 가격차?? 7

퀘이사존 junse524
736 01-22
4 잡담

가격이 비싸면 안사면 싸집니다! 뭉쳐야 산다! 19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1.5k 01-22
55 잡담

비틱질 좀 하는게 무슨 문제인가요? 63

퀘이사존 조헌
6.9k 01-22
3 잡담

필요할 때 사는 게 베스트라면서 5

퀘이사존 Sksjdh
779 01-22
2 잡담

아스트랄 구하기 진짜 힘드네요 6

퀘이사존 옆집청년
700 01-22
0 사이다

써멀 재도포 외국은 어떤방식일까요? 5

퀘이사존 마지막공룡
607 01-22
1 잡담

혹시 저만 아크 소식 기다리고 있나요ㅋㅋ 1

퀘이사존 junghun06
376 01-22
0 잡담

서실 지금 글픽카드 가격상승에 가장 피해받는분들은 5090구매자들이 아니죠 4

퀘이사존 우주쾌물
908 01-22
2 사이다

에일리언웨어 좀 후달리는거 같은데 뜯어말릴정도인가요? 7

퀘이사존 사람존
642 01-22
0 사이다

혹시 드라이버 버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?? 1

퀘이사존 맹꾸
783 01-22
1 잡담

동지일지도...! 4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1.4k 01-22
3 잡담

밑에분 혹시 동지인가..? 2

퀘이사존 Lion맨
639 01-22
11 잡담

패닉바잉이요? 8

퀘이사존 잉딩동
2.2k 01-22
0 질문

그래픽 카드는 argb 색상 통일 못 시키나요? 4

퀘이사존 내가왕이로소이다
403 0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