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번장에서 구매한 그래픽카드 온도 봐주십쇼 형님들 5

퀘이사존 user_1121131
529 01-21
1 잡담

3080인데 존버 할까요? 3

퀘이사존 컴못알흑우
755 01-21
25 사이다

msi 5090 슈프림 멜팅 발생했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0

퀘이사존 rokas
5.5k 01-21
0 사이다

콜드부팅 시 화면 꺼짐 현상 질문드려요. 9

퀘이사존 user_1121108
410 01-21
2 잡담

제가 분명히 5090사고 떡락해서 고점판독기엿는데.. 1

퀘이사존 차르티
1.3k 01-21
0 질문

고사양작업시 검은화면이 뜹니다[2] 3

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
337 01-21
2 잡담

RTX5080 아스트랄 구입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카파비너스
748 01-20
1 사이다

9800x3d / 5070ti ex gamer 타스점수 질문드립니다..! 8

퀘이사존 아포러시
666 01-20
1 사이다

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20

퀘이사존 컴린이0826
740 01-20
5 잡담

램 대란이 나름 순기능도 있네요 3

퀘이사존 -385
3.2k 01-20
1 질문

기가바이트 어로스글카 옆에lcd창 바꾸려면 4

퀘이사존 무조권최고
500 01-20
0 질문

5070ti 8k동영상 17

퀘이사존 111
823 01-20
0 사이다

컴맹 좀 도와주세오..모니터 그래픽카드 오류..? 15

퀘이사존 Rxrx
379 01-20
7 잡담

RX 9070 XT vs RTX 4080 SUPER - 테스트 10 Games | 1440p 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2.5k 01-20
1 질문

그래픽카드, 모니터 비프음 길게1번 짧게3번 해결좀 해줘 ㅜㅜ 7

퀘이사존 user_1039573
414 01-20
0 질문

블랙 스크린 및 재부팅 질문

퀘이사존 newco
319 01-20
1 질문

983d 5090 벤치 점수가 낮게 나오는거 같아요 8

퀘이사존 핫소스
540 01-20
0 사이다

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한번만 도와주세요 11

퀘이사존 컴린이0826
521 01-20
1 질문

5080 뱅가드 타익 점수 높을까요? 1

퀘이사존 dangyun
706 01-20
16 잡담

5090 초기불량난거 새재품 못받을꺼 같네요 38

퀘이사존 MMETO
5.8k 01-20
2 정보

네이버 ㄷㅂㄹ샵 5090amp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14

퀘이사존 수원태사자
1.7k 01-20
4 잡담

그래픽카드 가격 당근도 폭등중이네요 3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2.1k 01-20
5 잡담

5090 매우 적기에 잘 산거 같습니다 12

퀘이사존 송골매
1.5k 01-20
1 사이다

HDMI확장?도움 요청 4

퀘이사존 user_970622
280 01-20
1 잡담

5090 채굴용(?) 중고 싸서 샀습니다... 23

퀘이사존 두쫀쿠냠냠슨
1.3k 01-20
5 정보

그래픽카드 고주파 관련 접지 멀티탭 후기 입니다. 16

퀘이사존 흐끄늉
2.2k 01-20
0 잡담

이제 탁탁몰에서 5090사면

퀘이사존 grimoat
766 01-20
0 질문

그래픽드라이버 삭제 관련하여 질문합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36711
276 01-20
0 사이다

i5-10400f에 3060ti 괜찮나요? 9

퀘이사존 user_1119923
703 01-20
1 잡담

현재 가격대란으로 욕을 먹어야 하는 것은 황회장이 아니죠 25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1.1k 0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