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5090 700만원 돌파하고 계속 상승한다해도 6000pro 구매는 안하겠죠? 6

퀘이사존 user_917202
836 01-20
40 잡담

보기 싫은 글이나 댓글 내용 74

퀘이사존 원기옥모아투척
4.4k 01-20
1 질문

2개 글카 추천좀 5

퀘이사존 user_1006819
547 01-20
2 잡담

지금 글카값 보면 40번대부터 90라인은 2

퀘이사존 덤블프
722 01-20
1 잡담

화스트랄 재고 생겼네요 5

퀘이사존 user_351316
735 01-20
2 잡담

5090 작년 3월 한창 비쌀때 웃돈 주고 샀는데 7

퀘이사존 할미새사촌
831 01-20
1 사이다

5080 FE는 품절이 안나네요. 8

퀘이사존 user_1058348
1k 01-20
1 질문

5060ti 구매하려고 합니다 질문 부탁드립니다 ㅜ 6

퀘이사존 user_1120426
429 01-20
0 잡담

5090 누가 사재기를 했나? 2

퀘이사존 June13
1k 01-20
3 잡담

[루머] AMD, 메모리 부족 이슈때문에 RX 9070 대신 9070 XT에 판매 집중 3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731 01-20
9 잡담

5070ti 가격이 심상치가않네요.. 13

퀘이사존 user_1120393
3.6k 01-20
0 정보

가격 인상 이젠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나 보네요 탁탁몰 오늘부로 업데이트 5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941 01-20
8 정보

탁탁몰 5090 160만원씩 가격 인상되었네요 17

퀘이사존 user_935280
1.4k 01-20
2 잡담

5090 매트릭스 언제 풀릴까요? 14

퀘이사존 복룡
680 01-20
1 잡담

지금 컴퓨존에 있는 5090 완본체 3

퀘이사존 남자의선정리
1.1k 01-20
0 잡담

그래픽 카드도 오늘이 가장 싸네요.. 1

퀘이사존 user_1114130
463 01-20
0 사이다

간헐적 발생하는 초기부팅시 스터터링+흰줄+재부팅현상 16

퀘이사존 질질끄는업글
638 01-20
0 잡담

삼성전자 1c DRAM 20만장으로 확대라는데 1

퀘이사존 _ _FLYNRAILER
896 01-20
3 사이다

RTX5070ti 주문했는데 많이 비싸게 산건가요? 18

퀘이사존 ZIPPO
1.3k 01-20
1 잡담

컬러플 5070 mini 이거 출시좀 해주시지

퀘이사존 unicorn
549 01-20
1 잡담

5090 어로스마스터. 스텔스 하고 아이스하고 뭔차이인가요? 6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2.3k 01-20
2 잡담

역시 인텔 아크 8

퀘이사존 트폴
571 01-20
1 잡담

아스트랄은 딱 백 올렸네요 1

퀘이사존 user_351316
600 01-20
0 사이다

젖는다 젖어. 슈퍼사이클에 모든부품이 가랑비 젖는듯 젖어내림.... 1

퀘이사존 user_1110560
586 01-20
3 사이다

5080 당근 미개봉 불칸vs 세금처리되는 뱅가드 13

퀘이사존 세상에하나
1k 01-20
3 잡담

황사장놈은 분명 살 시간을 주고 있는거 같음 5

퀘이사존 SWEETDREAM
791 01-20
0 잡담

3090fe 두대 장착후 셧다운문제 8

퀘이사존 Fung
514 01-20
4 잡담

27년 메모리 물량까지 완판, 28년 물량 판매중 4

퀘이사존 쵸코하임
1.3k 01-20
12 잡담

5080 업그레이드! 29

퀘이사존 user_1120820
2.2k 01-20
1 사이다

4천번대 도 mfg 사용가능한가요?? 14

퀘이사존 루도
1k 0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