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080 오버클럭 질문 20

퀘이사존 락키김
699 01-20
1 사이다

5080 글카 꼭 이스트랄 사야하나요 18

퀘이사존 머보털디
938 01-20
1 잡담

컴퓨터 가격상승 주된요인은 그래픽 카드때문은 아닌거 같습니다.. 3

퀘이사존 user_1060306
688 01-20
0 질문

글카 업글 고민중인데요 2

퀘이사존 user_817986
297 01-20
0 사이다

장치관리자 pci 버스 113 드라이버 오류 8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658 01-20
7 잡담

오늘 5080 FE 받았습니다 35

퀘이사존 김퉤엑지니
2k 01-20
1 사이다

그래픽카드를 구입했는데 인식을 못합니다 ㅠㅠ 10

퀘이사존 user_792365
423 01-20
0 잡담

지금 5070ti랑 5080 둘중 하나 산다면 뭐 사나요? 11

퀘이사존 컴못알흑우
1.1k 01-20
10 정보

[5090 어마아이스] 설치 및 벤치 후기 15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6k 01-20
1 잡담

확실히 이래서 컴퓨존 컴퓨존 하나 봅니다 5

퀘이사존 기장물주먹
1.1k 01-20
1 잡담

화스트랄560 3

퀘이사존 user_351316
509 01-20
0 잡담

7735HS 미니 PC 파스

퀘이사존 user_1120988
300 01-20
10 잡담

가격이 너무 올라가면 오히려 35

퀘이사존 WithVR
2.9k 01-20
1 잡담

5090 스텔라 490, 갈라도 화이트 522 6

퀘이사존 user_349468
1k 01-20
1 잡담

. 8

퀘이사존 젤다
1.8k 01-20
2 잡담

그러니까 지금 상황이 3

퀘이사존 WithVR
470 01-20
1 사이다

미개봉 중고신품, 사용품 중고 4

퀘이사존 스테센세
428 01-20
0 잡담

dlss 4.5 써보고 싶은데 도저히 안되네요...휴.. 6

퀘이사존 꿀빠는꿀벌띠♥
1.2k 01-20
1 잡담

마지막 특가 에어로 왔네요 10

퀘이사존 user_351316
871 01-20
1 잡담

거실TV로 게임할땐 dlss가 최고네요.. 6

퀘이사존 존슨탕
937 01-20
0 사이다

5070 사려는데 이런거 사면 되나요? 9

퀘이사존 쿠쿠마
878 01-20
1 잡담

윈도우 얘는 왜 구버전 드라이버를 계속 덮어씌우는 걸까요 8

퀘이사존 WINDFORCE99
924 01-20
2 잡담

3000번 글카도 오르는중 1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2k 01-20
1 잡담

미련을 못버리고 다시 듀얼오리

퀘이사존 필굿
418 01-20
1 질문

긱바의 서멀젤 10

퀘이사존 user_906623
697 01-20
1 잡담

이렇게 뜬거면 물건 보내 진거 겠죠? 4

퀘이사존 user_351316
434 01-20
1 사이다

70ti 지각비 내고 hof 갈만한가요? 8

퀘이사존 user_004756
655 01-20
5 잡담

탁탁몰 90 40프로 인상 11

퀘이사존 SWEETDREAM
1.2k 01-20
0 잡담

9070 같은 예전에 쓰던 거랑 같은 제품인데 수율 완전 뿔딱이네요ㅠ 7

퀘이사존 Sksjdh
474 01-20
2 잡담

황회장은 진짜 미래를 보는건가 싶네요.. 4

퀘이사존 조헌
898 0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