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그래픽카드 슬롯에 덜들어가면 나중에 문제생길까요? 9

퀘이사존 디럭스
478 01-21
1 잡담

5090 품절에 가격이 엄청 올랐네요? 3

퀘이사존 600W
1.4k 01-21
1 잡담

5090 아스트랄 싸펑 첫출격 8

퀘이사존 Sum41
712 01-21
3 잡담

1.2일에 탁탁몰에서 5090풀리고 연달아 6일에 또 풀려서 4

퀘이사존 hsn
1.1k 01-21
6 잡담

미국 5090FE 대기열 근황입니다 ㄷㄷ 8

퀘이사존 오디오파일
3.2k 01-21
0 사이다

983d 5070ti 사용중인데 qhd 240hz 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688411
931 01-21
2 잡담

9070xt 머큐리 화이트 리퍼 6

퀘이사존 user_1052530
603 01-21
0 사이다

재질문)5080 라이저킷 사용시 3Dmark 점수는 어쩔 수 없이 낮게 나오나요? 6

퀘이사존 VovoV
681 01-21
1 사이다

5080 고장? 검은화면+펜고회전 6

퀘이사존 user_1070031
526 01-21
0 사이다

b660m-e 보드에 라데온 9070xt 호환 가능한가요? 9

퀘이사존 Surfers
642 01-21
2 사이다

4090에서 기변 고민중입니다 12

퀘이사존 Fps게이밍유저
694 01-21
5 질문

5080 이제라도 사려고 합니다 13

퀘이사존 길수
1.9k 01-21
3 질문

9070 vs 5060ti 8만원차이인데 8

퀘이사존 user_1120806
1.2k 01-21
0 사이다

번장에서 구매한 그래픽카드 온도 봐주십쇼 형님들 5

퀘이사존 user_1121131
529 01-21
1 잡담

3080인데 존버 할까요? 3

퀘이사존 컴못알흑우
754 01-21
25 사이다

msi 5090 슈프림 멜팅 발생했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0

퀘이사존 rokas
5.5k 01-21
0 사이다

콜드부팅 시 화면 꺼짐 현상 질문드려요. 9

퀘이사존 user_1121108
410 01-21
2 잡담

제가 분명히 5090사고 떡락해서 고점판독기엿는데.. 1

퀘이사존 차르티
1.3k 01-21
0 질문

고사양작업시 검은화면이 뜹니다[2] 3

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
337 01-21
2 잡담

RTX5080 아스트랄 구입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카파비너스
748 01-20
1 사이다

9800x3d / 5070ti ex gamer 타스점수 질문드립니다..! 8

퀘이사존 아포러시
664 01-20
1 사이다

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20

퀘이사존 컴린이0826
739 01-20
5 잡담

램 대란이 나름 순기능도 있네요 3

퀘이사존 -385
3.2k 01-20
1 질문

기가바이트 어로스글카 옆에lcd창 바꾸려면 4

퀘이사존 무조권최고
500 01-20
0 질문

5070ti 8k동영상 17

퀘이사존 111
821 01-20
0 사이다

컴맹 좀 도와주세오..모니터 그래픽카드 오류..? 15

퀘이사존 Rxrx
379 01-20
7 잡담

RX 9070 XT vs RTX 4080 SUPER - 테스트 10 Games | 1440p 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2.5k 01-20
1 질문

그래픽카드, 모니터 비프음 길게1번 짧게3번 해결좀 해줘 ㅜㅜ 7

퀘이사존 user_1039573
411 01-20
0 질문

블랙 스크린 및 재부팅 질문

퀘이사존 newco
319 01-20
1 질문

983d 5090 벤치 점수가 낮게 나오는거 같아요 8

퀘이사존 핫소스
538 0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