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원인모를 낮은 프레임 4

퀘이사존 허허벌판판
413 01-19
1 사이다

글카 수율 좋다는 의미가 어떤건가요? 11

퀘이사존 뭐라도하겠지
1k 01-19
3 잡담

어마어 10

퀘이사존 스테센세
812 01-19
0 잡담

이번에 사기얘기 나와서 저도 옛날에 당했던 기억한번 꺼내봅니다ㄷㄷ

퀘이사존 48C1
479 01-19
0 질문

그래픽카드 수리 전문가 분들 좀 도와주십쇼 2

퀘이사존 user_934083
523 01-19
9 사이다

결국 5090 아스트랄 질렀습니다. ㅜㅜ 16

퀘이사존 적월랑
2.6k 01-19
5 잡담

“그래픽카드 가격 폭등의 진짜 범인: AI 거품” 3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3.4k 01-19
3 질문

이 구성 어떤가요? (9800x3d 5090) 11

퀘이사존 뉴우띵킹
828 01-19
0 질문

그린 스크린 이후 그래픽 카드 인식 오류 3

퀘이사존 user_1120789
247 01-1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DP구멍 2개 관련 질문드립니다 13

퀘이사존 Veloce
412 01-19
2 사이다

라데온은 정말 잔오류가 많나요? 24

퀘이사존 청음
947 01-19
2 잡담

와 글카 서멀재도포 효과 지리네요 ㄷㄷ 3

퀘이사존 KOort01
1.1k 01-19
2 잡담

이야 5070ti 가격이 미쳤네요 ㅋㅋ 17

퀘이사존 군자동재부팅
2.1k 01-19
0 질문

5070ti 단종 진짜인가요? 8

퀘이사존 컴못알흑우
1.1k 01-19
1 사이다

RTX5070TI 브랜드 조언 5

퀘이사존 비행연습중
838 01-1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비교 질문 (뉴비장문) 6

퀘이사존 D4ylight
478 01-19
31 잡담

지금은 마냥 기다리기엔 예전과 상황이 다르지않나요 56

퀘이사존 쵸코하임
4.8k 01-19
4 잡담

아이코땡 에서 5090 완본체 구입으로 졸업합니다. 18

퀘이사존 암당앤당사랑
1.5k 01-19
0 질문

aero 5080 리안리 스트리머 케이블 2

퀘이사존 user_933303
582 01-19
0 잡담

다들 안쓰시는그래픽카드 보관어케하시나요? 2

퀘이사존 람사
833 01-19
6 잡담

나에게도 이런멋진 그래픽카드가~ 송장나왔네요ㅠㅠ 14

퀘이사존 김퉤엑지니
3.9k 01-19
0 잡담

이제 그래픽 카드 가격이 오름세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1

퀘이사존 POTG
668 01-19
11 잡담

RTX 5090 아스트랄 700을 다시 보는군요. 14

퀘이사존 칸초
2.5k 01-19
3 잡담

저소음맛 보고 정신못차리다 결국 5080 뱅가드 구입했습니다 7

퀘이사존 케갈중독자
2.2k 01-19
2 잡담

5070ti 현시점에서 질러버렸눈데 잘한거겟죠? 5

퀘이사존 taemjoomyoom
915 01-19
0 질문

dlss는 엔비디아 앱으로 쓰는건가요?? 5

퀘이사존 user1231
773 01-19
1 사이다

기가바이트 5080 어로스마스터 6

퀘이사존 스테센세
643 01-19
2 잡담

인생게임 추천받아요 9

퀘이사존 뚜둥
791 01-19
0 잡담

dlss.. 좋긴 한데 좀 걸리는 점 3

퀘이사존 유에프오
672 01-19
0 사이다

hdmi 2개면 어디가 메인 인가요?? 2

퀘이사존 Sum41
477 01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