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3070 fhd 배그 옵션 높이니깐 프레임 2배가까이 나오네요.. 2

퀘이사존 키다
1.1k 01-18
8 잡담

4090 정리하고 5080으로 넘어왔습니다. 22

퀘이사존 FURYRM
2.5k 01-18
0 질문

500hz 급 oled 사용하면 글카질문 5

퀘이사존 컴퓨터박살님
557 01-18
3 질문

조텍 5070 그래픽카드 고주파 문제 10

퀘이사존 콤퓨타조립준비
1k 01-18
0 질문

그래픽카드 때문에 부팅이 안됩니다 5

퀘이사존 user_934083
450 01-18
1 사이다

5070ti를 삿는데 어디로 꽂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5

퀘이사존 user_1120393
910 01-18
0 질문

4070 Super AS 관련질문 6

퀘이사존 크아아아아아악
460 01-18
0 질문

부품 문의 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699164
232 01-18
2 잡담

그래픽카드 중고거래... 6

퀘이사존 스테센세
870 01-18
0 사이다

궁금해서 질문합니다.. 만약에 50번대 애들이 GDDR6로 재출시하면 성능 어떻게돼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116156
800 01-18
2 잡담

qhd rt울옵, 4k유저분들중 5080 구매욕구생기시는분들 보세요. 7

퀘이사존 말죽거리장마당
1.1k 01-1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히트파이프 얼룩 질문 3

퀘이사존 이게뭐얌
368 01-18
1 사이다

4070Ti vs 5070 고민입니다.. 4

퀘이사존 알콩달콩맛나
1.2k 01-18
0 질문

5080을 지금 살지 나중에 살지 고민인데요 13

퀘이사존 김깻잎
883 01-18
0 질문

msi 5070ti 이게 맞을까요? 9

퀘이사존 수욜세시반
6k 01-18
2 잡담

아...낼(월) 글카 5080 사려는데 많이 오르려나 10

퀘이사존 세상에하나
998 01-18
3 잡담

5080으로 바꿨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668378
1.2k 01-18
0 사이다

9070 중고가 얼마정도에 팔아야 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81497
742 01-18
0 사이다

5090 언더볼팅 했는데 좀더 클럭을 낮춰야 할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905805
940 01-18
4 잡담

Asus Matrix 5090 자료 저장용 5

퀘이사존 Kreuz
1.1k 01-18
1 질문

글카 지금 사기 vs 10개월 뒤에 사기 9

퀘이사존 Medlar
958 01-18
0 사이다

피씨디렉트 보증 1년 연장 작년에 구매한것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셋세이
471 01-18
2 사이다

asus 시리얼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데요??? 13

퀘이사존 Sum41
1.1k 01-18
1 잡담

. 2

퀘이사존 user_1043797
410 01-18
1 질문

9070xt 배그 튕김 11

퀘이사존 user_1052530
952 01-18
1 잡담

. 1

퀘이사존 젤다
1.3k 01-18
0 질문

그래픽카드 불량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1099654
294 01-18
0 사이다

5090 아스트랄 기본 지지대 다들 쓰시나요??? 12

퀘이사존 Sum41
875 01-18
6 질문

미리 글카 사놓는거 어떨까요?? 14

퀘이사존 Medlar
2.5k 01-18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제조사별 차이는 일반인이 크게 신경쓸일이 없나요? 9

퀘이사존 고글몬
793 01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