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고민입니다 12

퀘이사존 휴스턴케이디
651 01-16
1 사이다

9070xt 마우스(cpu) 이상현상 질문드립니다ㅠ 11

퀘이사존 새컴맞추고파
577 01-16
0 사이다

5090 가격 언제 절정으로 보시나요? 7

퀘이사존 user_551853
1.2k 01-16
0 잡담

16GB 글픽 가성비로 6950XT추천합니다 3

퀘이사존 zza****264
793 01-16
1 잡담

중나에 아직 5090 400 초중반대 매물이 보이네요 11

퀘이사존 아루로사자
906 01-16
1 잡담

디들 5070ti 구매하실때 5070샀습니다 ㅜㅜ 4

퀘이사존 운이좋아
865 01-16
1 잡담

전 그냥 4080 안고 가기로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48C1
796 01-16
0 잡담

누가 칼들고 협박함? 짤

퀘이사존 user_906623
610 01-16
1 잡담

다시 돌고 돌아온 RTX 5070 Ti & 에이수스 프라임 논OC는 최대 350W 2

퀘이사존 KKM
866 01-16
1 사이다

9070xt 팬 소음 관련 문의 10

퀘이사존 user_1088465
998 01-16
0 잡담

5090 솔리드 화이트 OC 어떤가요? 6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702 01-16
2 잡담

아스트랄 LED 변색 상담 후기 11

퀘이사존 파키
809 01-16
0 사이다

5080 x870e 블랙스크린 현상 해결법 아시는분계신가요? 3

퀘이사존 user_729225
429 01-16
2 질문

MSI 지포스 RTX 5090 슈프림 SOC D7 32GB 하이퍼프로져 가격과 등급 14

퀘이사존 user_1060306
1k 01-16
2 잡담

걍 저는 65인치 oled tv 나 사야겠네요 24

퀘이사존 pyj0514
767 01-16
2 잡담

휴 저도 막차 탔습니다. 5

퀘이사존 RealENu
1k 01-16
1 잡담

dlss 4.5 업스 권장 설정 사용 시 비직관성 8

퀘이사존 nice74
1.1k 01-16
0 잡담

앞으로 1-2년간 업글의 재미가 없을듯 하네요 1

퀘이사존 user12378
660 01-16
1 질문

5090 아스트랄 550이면 괜찮은 가격인가요? 19

퀘이사존 pyj0514
1.1k 01-16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

퀘이사존 냐냐냥
56 01-16
1 잡담

컴퓨존 폴라폭스v2 재고나왔는데 사라졌네요 3

퀘이사존 user_918253
818 01-16
0 질문

Dlss 4.5 이렇게 하면 될까요

퀘이사존 user_1067605
723 01-16
1 잡담

5080 기가바이트 제품들 가격 실시간으로 올라가네요 6

퀘이사존 알테뮬러b
1.1k 01-16
3 잡담

이번 dlss 4.5 업데이트는 양날의 검이군요 14

퀘이사존 갸르르릉쿵
2.8k 01-16
1 잡담

저의 베팅이 성공했군요 4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1.2k 01-16
6 잡담

5090 초기에 조금 웃돈주고 샀는데 잘한거죠? ㅋ 15

퀘이사존 홍실짱
1.5k 01-16
11 잡담

5070Ti 유저들은 좋은 소식이네요 27

퀘이사존 June13
5.2k 01-16
0 질문

5070불칸 이상한 8핀이 남는데 뭘까요..? 1

퀘이사존 user_1119768
593 01-16
0 질문

듀얼 오리 사용중 렌더링 그래픽카드 사용율 100% 1

퀘이사존 redstomp
430 01-16
13 잡담

바라만 봐도 든든하고 흐뭇하군요. 22

퀘이사존 유바
4.3k 01-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