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5090 아스트랄 역대가가 혹시 얼마였나요? 12

퀘이사존 그랜져아지메
1.2k 01-21
1 사이다

dlss4.5 m프리셋 고정 + 품질모드로는 잘 안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23583
956 01-21
1 사이다

구형 파워 문어발 대신 이게 좋을까요? 6

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
399 01-21
3 잡담

앞으로 얼마나 오를지 알수는 없다만 3

퀘이사존 고윤하앍
1k 01-21
1 사이다

컴린이 5080 오버 된건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Robi
379 01-21
0 사이다

5060으로 교체하였는데 해야할 일이 뭔가요?? 8

퀘이사존 Veloce
378 01-21
1 사이다

긱바 9070xt .. 서멀젤 고민 11

퀘이사존 마굿간컴
1.4k 01-2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케이블 장착 질문있습니다. 11

퀘이사존 KOort01
305 01-21
0 사이다

573d+1070으로 이용중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7

퀘이사존 봄산윤준
511 01-21
2 질문

5090 타스 점수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user_620034
493 01-21
0 질문

급)고수분들 도와주세영 모니터 꺼지면서 본체굉음 2

퀘이사존 user_1092463
286 01-21
1 질문

그래픽카드 rx9070xt vs rtx5070ti 고민중입니다. 22

퀘이사존 user_1120959
920 01-21
3 잡담

배송 or 취소 엔딩? 5

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
624 01-21
0 질문

타스익스 유효하지않은점수 질문.. 2

퀘이사존 우깍
358 01-21
0 잡담

RTX 5070 찐 막차 일런지 7

퀘이사존 초끈이론
727 01-21
3 잡담

이미 늦은 타이밍 4090으로 어떻게든 존버를 해야겠습니다..... 9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731 01-21
0 질문

RX 9070 모델 추천부탁드립니다(논XT) 8

퀘이사존 sndydray
483 01-21
1 사이다

5080 아스트랄 vs FE 뭐 쓸까요? 7

퀘이사존 user_551853
663 01-21
0 질문

5070ti 파스점수 정상인가요?~ 9

퀘이사존 다카노단
529 01-21
3 잡담

90시리즈 사면 꽁짜로 쓰는 마지막 타이밍 끝? 14

퀘이사존 viivnococa
1k 01-21
3 잡담

다ㄴㅇ 5090 실시간 시가 반영중 8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4k 01-21
1 정보

게이머에게 얼마나 많은 ram이 필요한가 18

퀘이사존 -385
1.4k 01-21
0 잡담

라데온은 비주류라지만 레드데빌 9070은 사보고싶네요. 3

퀘이사존 kaminari
488 01-21
0 질문

게임 반점 생기는데 고장인가요 4

퀘이사존 user_1063361
351 01-21
4 잡담

후후후 오늘 도착한 대물 6

퀘이사존 user_908105
1.5k 01-21
0 질문

지데빌정도 되는 곳이면 취소엔딩은 웬만하면 안당하겠죠? 5

퀘이사존 EuisaYangban
430 01-21
2 사이다

5080 컬러풀 어뱅을 살까하는데요 10

퀘이사존 쭈꾸미미
756 01-21
1 잡담

5090 총판에서 21

퀘이사존 user_349468
1.5k 01-21
3 잡담

조텍 vip정비소 수령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구탱구탱
752 01-21
49 정보

지금 그래픽카드 가격 폭등은 명백한 패닉바이입니다 144

퀘이사존 HiHaHo
12.4k 01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