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2 잡담

5080 업그레이드! 29

퀘이사존 user_1120820
2.3k 01-20
1 사이다

4천번대 도 mfg 사용가능한가요?? 14

퀘이사존 루도
1k 01-20
1 사이다

msi5090 슈프림 하이퍼프로져 전력제한80프로 했는데 정상인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060306
576 01-20
0 사이다

지금 5090 매물은 다 허위매물? 6

퀘이사존 눈오는하얀밤
913 01-20
0 질문

5070ti 전원선 이거 맞을까요? 2

퀘이사존 김으악
468 01-20
2 질문

다음 달 5070 ti 랑 5080 얼마까지 오를까요? 달마다 오른다던데 6

퀘이사존 그랜져아지메
883 01-20
2 잡담

5080 화이트 상급기는 죄다 전멸한듯...ㅠㅠ 8

퀘이사존 보들레르
875 01-20
0 질문

3년 전에 산 중고pc 얼마정도 할까요? 7

퀘이사존 성우랑
476 01-20
10 잡담

5000번대 써본 개인소감 15

퀘이사존 JS2theoneLs
3.9k 01-20
1 질문

5090 설치가 안되는데 수직으로 세우는거 사야할까요? 8

퀘이사존 퀘이자존
491 01-20
50 잡담

어차피 필요한거면 걍 시세 따지지 말고 사십쇼 48

퀘이사존 user_1094993
6.2k 01-20
3 사이다

아이들시 전력사용량이 생각보다 높네여. 20

퀘이사존 후추와설탕
944 01-20
0 사이다

5080 라이저킷 사용시 3Dmark 점수는 어쩔 수 없이 낮게 나오나요? 4

퀘이사존 VovoV
584 01-20
1 질문

2080 -> 5060ti 5070ti 9070xt 5

퀘이사존 user_1120899
664 01-20
1 잡담

그래픽카드가 일할시기가 다가왔네요 ㅎㅎ 1

퀘이사존 화월비원
849 01-20
0 질문

5060 추천해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06819
402 01-20
0 질문

서브 모니터 컬러잔상 해결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ㅠ 1

퀘이사존 각진입니다
261 01-20
4 잡담

50시리즈 판매몰이 줄어들고 있네요 8

퀘이사존 user_462084
1.5k 01-20
0 질문

3300x와 최고의 그래픽 카드 찾아주세요 ㅜ 10

퀘이사존 user_1120882
558 01-20
0 질문

4070ti super 9

퀘이사존 user_1071477
723 01-20
3 사이다

Rtx 5070 vs 라데온 9070xt 18

퀘이사존 user_1071477
1.2k 01-20
2 사이다

5090 어마 오버클럭 해봤습니다 13

퀘이사존 복슬복슬
887 01-20
0 질문

5600x 5060 4

퀘이사존 user_1000823
468 01-20
3 잡담

반년을 넘게 보고 있는데도 안질리는 본체군요.. 10

퀘이사존 망상의자유
1.3k 01-20
8 질문

어마가 확실히 사용감은 좋은 거 같네요 12

퀘이사존 말랑말캉말
1.7k 01-20
2 잡담

11번가 5080 fe 판매도 끝났군요. 10

퀘이사존 Snapshot
1.3k 01-20
34 잡담

예쁘죠? 109

퀘이사존 user_1112427
5.8k 01-19
0 질문

엔비디아 어플 충돌 드라이버 오류 도와주세요! 8

퀘이사존 newco
693 01-19
3 잡담

지금 상황이 급격하게 일어난게 아닙니다 1

퀘이사존 _ _FLYNRAILER
1.3k 01-19
1 정보

새로운 프레임 리미터 Dynamic FPS Limiter

퀘이사존 dm[A.I]ntel
758 01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