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3070 Ti 온도 질문 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오드뚜왈렛
376 01-17
0 질문

그래픽카드 드라이버 4

퀘이사존 sIAnx
637 01-17
2 질문

컬러풀 A/S 괜찮아요? 8

퀘이사존 큐티맨
1.2k 01-17
0 질문

글카 드라이브 버전 괜찮은 거 추천 해주세요 3

퀘이사존 cherrymxs
397 01-17
0 사이다

컴퓨터 새로 맞추려고 하는데 4070super VS 5070 뭐가좋을까요?? 5

퀘이사존 user_1120275
793 01-17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슈라우드 교체? 10

퀘이사존 참새군
930 01-17
0 질문

그래픽카드 전력에 따른 파워 교체 질문. 2

퀘이사존 달곰님
369 01-17
0 질문

롤 그래픽 질문좀요 ㅜ 9

퀘이사존 또바기치킨
466 01-17
6 잡담

5080 패닉바잉 해버렸는데... 미친짓 한것 같습니다ㅎㅎ 15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3.3k 01-17
0 질문

그래픽카드 나사 엄청 작은데 1

퀘이사존 user_1116638
330 01-17
2 사이다

12월에 조립 할 예정인데 글카를 지금 살까요 말까요?? 6

퀘이사존 user_675636
784 01-17
0 질문

외장 글카 인식이 안됩니다. 1

퀘이사존 ninelie
340 01-17
1 질문

군대 전역 하고 4070 super 중고 구매 3

퀘이사존 user_1079584
660 01-17
0 잡담

글카 고주파 혹시 온도가 안 올라도 심해질 수 있나요? 1

퀘이사존 흑토백토
510 01-17
0 사이다

FHD면 5060이면 충분하겠져?5050보다 5060? 6

퀘이사존 Dandy
949 01-17
2 질문

그래픽카드 옆그레이드? 잘 아시는 분 답변 해주실 수 있나요..! 12

퀘이사존 달곰님
600 01-17
0 사이다

그래픽카드와 전력에 대한 질문 1

퀘이사존 거메로괴
446 01-17
1 사이다

3070ti 본체 얼마에 팔아야 팔릴까요..? 7

퀘이사존 무적권스트릭스
711 01-17
1 사이다

7900xtx에서 5070ti는 옆그레이드 일까요? 7

퀘이사존 킬쿠코쿠
1.1k 01-17
0 질문

3070ti 중고가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? 7

퀘이사존 KOort01
1.4k 01-17
12 잡담

ASUS ROG Astral 5080 화이트 로 업글했습니당 2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.2k 01-17
2 사이다

3080ti 중고 가격 얼마정도면 좋을까요? 7

퀘이사존 세이아나
1.7k 01-17
2 정보

[5080겜프로 리퍼] 수령 및 벤치 후기 11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2k 01-17
1 질문

4070s 가격 4

퀘이사존 user_1038146
667 01-17
0 사이다

글카 질문 하나만 더 할수 있을까요 2

퀘이사존 user_1116638
350 01-17
0 사이다

5080 오버 실사용은 어느정도가 좋을까요? 14

퀘이사존 dangyun
1k 01-17
1 질문

3080-> 5070ti , 5080 모델 추천질문 2

퀘이사존 길수
793 01-17
2 질문

2080ti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 할까욘 7

퀘이사존 user_1116638
931 01-17
2 질문

그래픽 카드 추천 2

퀘이사존 user_1120241
331 01-17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 9

퀘이사존 KOort01
444 01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