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5080 어마 아이스 2

퀘이사존 user_349468
632 01-15
0 질문

그래픽카드 UEFI 지원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전초보입니다
335 01-15
2 사이다

20cm 이상 되는 글카 지지대 있을까요??? 6

퀘이사존 user_1060306
765 01-15
0 질문

엔디비아 앱 사용시 좋은점이 있나요? 4

퀘이사존 보들레르
748 01-15
0 질문

591.74드라이버 화면오류가 나타나는 증상 있으신 분 있나요? 7

퀘이사존 마그누스
1.2k 01-15
0 질문

게임만 켜면 삐 소리 10

퀘이사존 user_1090747
422 01-15
1 질문

그래픽카드 고주파가 쓰면서 줄어들수도 있나요? 6

퀘이사존 그니포
598 01-15
0 질문

dlss 4.5 설정 이렇게 해주면 되나요? 2

퀘이사존 어딘가의
2.2k 01-15
2 질문

5070 컴퓨존 랜덤발송 85만원 괜찮을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1119768
1.3k 01-15
0 사이다

다들 그래픽카드 전력 어디까지 사용하시나요? 8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759 01-15
2 사이다

다들 그래픽카드 전력 어디까지 사용하시나요? 12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936 01-15
20 잡담

시작된건가 43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6.9k 01-15
1 잡담

5090 반년동안 해골물 드링킹 썰 6

퀘이사존 user_781551
1.1k 01-15
1 잡담

dlss 설정시 밴딩이 거슬리네요 6

퀘이사존 유에프오
670 01-15
0 질문

5070 타스점수인데 cpu랑 너무 차이날까요?? 5

퀘이사존 금휘
569 01-15
2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5

퀘이사존 레미엘댄
215 01-15
0 질문

추억삼아 구컴 글카랑 점수 비교

퀘이사존 dangyun
364 01-15
1 질문

이 컴퓨터에 5060 넣어도 될까요? 아님 70만원대 다른것도 추천부탁드려요 7

퀘이사존 user_1119748
566 01-15
7 잡담

6090 천만원이여도 구입하겠나요 45

퀘이사존 user12378
2.3k 01-15
1 사이다

5090 매트릭스 당첨되신 분들 다 연락 받으신건가요? 17

퀘이사존 지쟈아스
1.2k 01-15
1 질문

4060ti aero 모델 사용시 파워 용량 관련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찬스찬
347 01-15
1 질문

5060ti 업그레이드 질문 7

퀘이사존 user_1038146
549 01-15
1 질문

rtx5060ti 성능 4

퀘이사존 user_1119739
731 01-15
1 질문

5080 트리오 화이트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user_349468
822 01-15
0 질문

dlss fg 고스팅 괜찮으신가요? 7

퀘이사존 맛있는두부
906 01-15
2 질문

갤럭시 글카 소음 다들 이렇게 나시는지 알고싶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1119737
773 01-15
10 정보

dlss 4.5 대략적인 정보(레딧 등 번역 요약) 24

퀘이사존 user_292232
3.7k 01-15
1 정보

Astral 5090 최저가 시기 11

퀘이사존 user_918864
1.3k 01-15
1 사이다

ddu밀고 재설치 3

퀘이사존 user_963288
933 01-15
1 잡담

5080 불칸 두대가 전부 15

퀘이사존 SomeLikeItHot
1.2k 01-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