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파운더스에디션 별나사 1

퀘이사존 김요한모험
388 01-15
1 사이다

이엠텍 그래픽카드 AS가 정말 그렇게 좋나요? 10

퀘이사존 카라미
1.6k 01-15
0 잡담

PTM 7950 써멀패드 5개월째

퀘이사존 김다깡
766 01-15
1 사이다

RTX5080 Vulcan 벤치점수 확인 및 튜닝 국민값 좀 부탁드려요! 10

퀘이사존 쭈니빠덜
561 01-15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5080 겜오씨 소음 문제 확인 부탁 드립니다! 6

퀘이사존 Swallows
546 01-15
1 잡담

dlss4.5 모든게임 성능이 품질보다 화질이 좋아지는건 아니네요

퀘이사존 Dr.jude
1.2k 01-15
4 잡담

일주일만에 설치 완료!!! 3

퀘이사존 SWEETDREAM
793 01-15
1 잡담

유튜버들은 왜 dlss4랑 4.5를 비교하는 영상만 찍나요? 9

퀘이사존 홍순찰
962 01-15
11 잡담

“아직도 레이트레이싱이 엔비디아 독점이라고 믿는 사람들에게” 9070XT 3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1.1k 01-15
3 잡담

5070 ti 토마호크 질렀습니다 4

퀘이사존 벨라
927 01-15
3 잡담

5060 Ti 8G, 5070, 5080, 5090은 생존 나머지는 8

퀘이사존 그런말하지말아요
8.3k 01-15
5 잡담

기가바이트 5080 게이밍 OC 구매하였습니다 2

퀘이사존 MentaikoCream
1k 01-15
0 잡담

5070ti 5060ti 단종소식 진짜인건가요??? 3

퀘이사존 화월비원
1.7k 01-15
3 잡담

5070Ti -> 5080 4K 후기.. 12

퀘이사존 TKTTT
3k 01-15
1 잡담

5070ti 단종 드가는 군요 2

퀘이사존 알테뮬러b
1.1k 01-15
3 잡담

3자사기 맨트 3

퀘이사존 남자의선정리
898 01-15
0 질문

그래픽카드 장착 질문 1

퀘이사존 Forestroad
312 01-15
3 사이다

그래픽카드 중고거래 시 영수증 캡쳐본으로 받아도 괜찮을까요? 11

퀘이사존 KOort01
812 01-15
2 사이다

9070xt 온도 및 고주파 16

퀘이사존 user_1117841
854 01-15
0 잡담

아스트랄 LED 변색 속상하네요.. 17

퀘이사존 파키
970 01-15
1 질문

최근 5천번대 구매하신분들 중에 보더랜드4 무료로 받으신분 계신가요? 8

퀘이사존 hsn
696 01-15
0 사이다

3d mark 화면 검은색으로 바뀌는 오류..? 3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718 01-15
3 질문

5090 어로스 스텔스 .. 바꿔준다는데... 이게 맞을까요 18

퀘이사존 기기좋아기기
1.1k 01-15
3 사이다

5070ti amp 13

퀘이사존 user_1113394
813 01-15
2 사이다

5070 ti 토마호크 그냥 질렀는데 잘 한 짓인지 ㅠ 13

퀘이사존 직영다리미
1.3k 01-15
0 질문

원컴 다중 송출 게임방송용 5070ti vs 5080

퀘이사존 user_438303
573 01-15
0 질문

3060ti 중고 얼마쯤할까요 요즘 5

퀘이사존 user_829279
1.1k 01-15
1 질문

하얀색 5080 뭘 써야할까요 18

퀘이사존 user_918253
647 01-15
38 정보

DLSS 4.5 적용 방법 (앤비디아 앱 이용) 27

퀘이사존 블루쵸파
25.8k 01-15
3 잡담

대부분의 사기멘트는 화려함 3

퀘이사존 user_906623
819 01-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