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5090 AMP 조탁 특가 389 시절에 구입했었는데... 4

퀘이사존 이쁜거
1.2k 01-14
0 질문

gpu트윅3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tigerroyal
427 01-14
2 사이다

기가바이트 5080 어로스 익스트림 고주파 기준있나요? 3

퀘이사존 디노로드
606 01-14
3 잡담

조탁고시 실패하고 핫딜게시판보다가.... 7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794 01-14
0 질문

지금 9070XT로 트리플 모니터 사용중인데 추가 모니터는 뭘로 연결하는게 좋은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88465
578 01-14
4 잡담

5080 어로스마스터 구매했습니다(feat 4080s) 11

퀘이사존 insighwalk
1.1k 01-14
0 사이다

엔비디아앱 업데이트 되었는데 설정을.. 8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819 01-14
12 사이다

매트릭스 수령했는데 btf케이스 질문좀 드립니다 44

퀘이사존 아르키
3k 01-14
2 사이다

5070ti 어디 회사가 좋을까요? 9

퀘이사존 bigman111
780 01-14
4 잡담

저도 5090 막차 탄거 같군요... 10

퀘이사존 ultramania
1.5k 01-14
0 잡담

dlss 4.5가 성능모드여도 프리셋 L이 괜찮네요 3

퀘이사존 MouseSports
2.9k 01-14
5 질문

결국 조탁 5090 amp 질렀네요. 걱정됩니다..결제취소랑 파워때문에. 12

퀘이사존 user_1060306
1.1k 01-14
23 잡담

현재 나이 40대, 중학생때 윈95로 삼국지5 밤새가면서 즐겼던 게이머로써 30

퀘이사존 hsn
4.2k 01-14
11 잡담

휴..진짜 조심하세요ㅠㅠ!눈뜨고 코베이는세상입니다. 59

퀘이사존 새컴맞추고파
4.1k 01-14
2 사이다

zotac 5070 solid/amp 팬진동 소음 저만 그런가요? 16

퀘이사존 user_1010376
880 01-14
0 잡담

네이버스토어에 5090 허위 매물을 조직적으로 올려놓네요 2

퀘이사존 쵸코하임
659 01-14
0 질문

5080가격? 1

퀘이사존 무조권최고
557 01-14
2 잡담

5090 ROG 매트릭스 가격^^ 14

퀘이사존 신난당
1.4k 01-14
0 질문

MSI 지포스 RTX 3060 게이밍 X D6 12GB 트윈프로져8 중고로 팔려고하는데 얼마쯤할까요 2

퀘이사존 user_1119610
529 01-14
8 잡담

dlss 4.5 가 정식 업데이트 됐습니다! 12

퀘이사존 user_1010831
5.3k 01-14
2 사이다

5080 지금시점에 뭐가 괜찮을까요 ? 6

퀘이사존 난다콩
749 01-14
3 질문

조탁 5090 솔리드와 amp중 어느것이 더 상급기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60306
768 01-14
0 질문

rx 9070 xt로 레데리2 그래픽 설정할려고 하는데..

퀘이사존 아크리사
1.1k 01-14
0 질문

5080사려고 하는데 4

퀘이사존 user_1119609
643 01-14
0 질문

PCI-E 케이블 관련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05115
313 01-14
1 사이다

교체 받아온 뱅가드에 약간 얼룩이 있는데 7

퀘이사존 ggwas
865 01-14
1 잡담

결국 젠슨황 가스라이팅에 당했음 4

퀘이사존 홍순찰
1.1k 01-14
0 사이다

엔당 그래픽카드 교체시 드라이버 관련 질문 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쭈니빠덜
425 01-14
3 정보

5090 가격 미쳐가는 중에 이녀석에 눈이 가네요. 13

퀘이사존 godrepus
1.6k 01-14
2 질문

어디선가 AMD 글카도 가격오른다길래 질렀습니다. 4

퀘이사존 날이좋아서
735 01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