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어디선가 AMD 글카도 가격오른다길래 질렀습니다. 4

퀘이사존 날이좋아서
735 01-14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RTX5070ti AERO 랑 기가바이트 RTX 5070 Ti EAGLE 고민 4

퀘이사존 user_1114880
711 01-14
1 잡담

[5090 벤투스] 언더볼팅 성공 후기 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755 01-14
1 정보

Sk 램의 행보

퀘이사존 user_292232
842 01-14
16 잡담

용무새들 슬슬 등장할 타이밍인데... 33

퀘이사존 고윤하앍
2.7k 01-14
0 질문

7800xt 700w 파워사용시 고주파 심한가요? 3

퀘이사존 5동
472 01-14
0 잡담

90급은 연타석 홈런이군요. 6

퀘이사존 user__507160
1.1k 01-14
0 질문

혹시 하단팬 있는분들 그래픽 카드 5090 1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823 01-14
1 잡담

RTX 5080으로.. 2

퀘이사존 wondolesaurus
679 01-14
3 잡담

혹시 화스트랄 판다는 사람 있음 8

퀘이사존 user_351316
708 01-14
1 사이다

조탁 5090 솔리드 oc 500만원 이하면 살만한가요?? 10

퀘이사존 user_1060306
860 01-14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850w 클래식2 와 RTX2080 3

퀘이사존 아프리커학생
420 01-14
7 잡담

4090 오너분들 계신가요ㄷ 37

퀘이사존 새컴맞추고파
2.2k 01-14
0 사이다

5070ti 교체 후 화면이 안 나와요 10

퀘이사존 user_1118506
681 01-14
0 잡담

로그 감성 앞에서는 다 무릎을 꿇나 봅니다... 7

퀘이사존 스카이넷
911 01-14
3 질문

5070 불칸 쓰는데 좀 실망이네요 14

퀘이사존 user_1080542
1.4k 01-14
0 질문

Pc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8

퀘이사존 pc초보입니다
556 01-14
6 잡담

이제 졸업... 15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1.4k 01-14
1 잡담

안전거래 하믄 12

퀘이사존 하료쵸
2.2k 01-14
0 사이다

게임 프레임이 30~40인데 dlss mfg 괜찮을까요? 12

퀘이사존 거인조선
1.1k 01-14
0 사이다

5060Ti 구매할만할까요? 3

퀘이사존 컴퓨터부품너무어렵다
880 01-14
1 질문

그래픽카드 중고 구매, 어디까지 감수하시나요? 8

퀘이사존 금요일최고맨
629 01-14
0 잡담

화스트랄 569만 (품절)ㅠㅠ 9

퀘이사존 퇴근하고픈냥
1.1k 01-1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교체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19214
371 01-14
0 잡담

화스트랄은 650으로 반영 됐나 보네요 4

퀘이사존 user_351316
645 01-1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팬 특정 rpm 소음 질문 2

퀘이사존 ckqua
515 01-14
0 질문

언제부턴가...

퀘이사존 user_1094380
345 01-14
1 잡담

현시점 5090 소유자들은 6090갈아탈때 13

퀘이사존 hsn
1.2k 01-14
0 사이다

5070 ti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! 9

퀘이사존 직영다리미
1.1k 01-14
1 잡담

중고나라 5090 매물들 잼있군요 6

퀘이사존 남자의선정리
1.4k 01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