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그래픽카드 RGB 2

퀘이사존 user_1011335
396 01-15
0 사이다

5080어마 아이스 구매할려는데요 4

퀘이사존 48C1
743 01-15
3 잡담

베스트 글에 5090 가격이 오른다길래... 6

퀘이사존 FOXTAIL
1.8k 01-15
3 잡담

5070TI SOLID 온도는 미친듯이 잘 잡네요 17

퀘이사존 자몽에이드좋아해요
1.4k 01-15
2 사이다

5090 언더볼팅 vs 전력제한 4

퀘이사존 VIXI
1k 01-15
1 잡담

5090으로 난방비 절약한다는게 사실입니다! 6

퀘이사존 숑아빠
960 01-15
0 잡담

1060 적화(?) 성공 1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509 01-15
4 잡담

글카 시세 작살나게 생겼습니다. 중국이 H200 수입 거부; 7

퀘이사존 태정태세이문세
2.3k 01-15
8 잡담

5090 폭등은 맞지만 그렇다고 개인이 비싼 가격에 사지는 않습니다. 27

퀘이사존 옹구요
3.1k 01-15
1 질문

5060 vs 9060xt 어떤게 좋나요 6

퀘이사존 user_1119610
1.3k 01-15
0 사이다

아수스 프라임 9070xt P모드 Q모드 차이 리뷰 2

퀘이사존 아리모임
882 01-15
0 질문

글카 업그레이드 조언 부탁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바다해마
390 01-15
0 질문

3800x 5700xt 게임 프레임이 안 나옵니다 도와주세요ㅠㅠ 23

퀘이사존 user_679076
507 01-15
7 잡담

매트릭스 순정 타스 타익입니다 8

퀘이사존 아르키
1.5k 01-15
4 잡담

DLSS 4.5로 바뀌면서 가장 좋아진건 고스팅 현상이 사라진겁니다. 2

퀘이사존 Wizard
2k 01-15
19 질문

rtx5070ti 뽑다가 골드핑거 끝부분 파손했는데.. 50

퀘이사존 user_1119663
5k 01-15
1 잡담

고민하다가 후회할바엔 그냥 하고 후회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9

퀘이사존 윰댇
745 01-15
2 질문

5080 뱅가드 확실히 좋군요 1

퀘이사존 dangyun
1k 01-14
0 잡담

그냥 5080 쓰렵니다...가격이 무섭네요...5090 포기 6

퀘이사존 user_1060306
1.2k 01-14
1 질문

그래픽카드 처음으로 장착했는데 모니터가 안나와요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19663
523 01-14
1 질문

편집+게임용 글카 조언좀여 2

퀘이사존 user_1119610
430 01-14
1 사이다

글카 짭수 샌드위치 하면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
522 01-14
0 질문

5070 업글하려는데 장착 문제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829279
524 01-14
4 잡담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6

퀘이사존 아스트랄
1.3k 01-14
1 사이다

pny5070ti as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
677 01-14
4 잡담

탁탁몰에서 산 5090 화이트 솔리드 oc 초기불량인데 재고가 없다네요. 12

퀘이사존 user_1033895
1.2k 01-14
2 질문

DLSS4.5 정식버전 설치하고 그냥 두기만 해도 적용인가요? 3

퀘이사존 기로이
2k 01-14
0 질문

DLSS 4.5 글로벌 설정에서 그냥 권장으로 놓고 쓰면 될까요? 3

퀘이사존 우라늄황소개구리
2k 01-14
1 질문

그래픽카드에 dp가 없는데요 6

퀘이사존 스피리츠
562 01-14
0 정보

라이브에서 그래픽카드 업글 정리해주시네요 2

퀘이사존 드디어
671 01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