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5090님께 98인치 모니터? 선물해 드렸어여 ㅋ 13

퀘이사존 홍실짱
935 01-01
0 잡담

몇달간 고민하다가 그냥 질러버렸습니당 4

퀘이사존 태쥰이
506 01-01
1 잡담

다음세대 그래픽카드 퍼포먼스급 주류 성능은 과연 12

퀘이사존 JS2theoneLs
3.6k 01-01
1 사이다

컬러풀 원래 지지대 없나요..? 4

퀘이사존 user_1114653
568 01-01
0 사이다

하이마트 구매 질문 드립니다 6

퀘이사존 Sum41
460 01-01
1 질문

5060 vs rx 9600xt 게임용은 뭐가 더 좋나요 5

퀘이사존 user_1114074
953 01-01
13 정보

인텔 ARC 및 AMD 라데온 '대용량 메모리' 구성과 스트림 스위치 포트 역할의 중요성 22

퀘이사존 KKM
3.5k 01-01
12 잡담

검은 본체에 화이트 그래픽카드는 참 20

퀘이사존 user_559614
4.5k 01-01
11 잡담

5070ti도 되게 좋네요 22

퀘이사존 harehare
4k 01-01
0 질문

3080 -> 5070ti 또는 5080 9

퀘이사존 땡귤
838 01-01
3 잡담

RTX5090 4K 테스트(POE2, 아크 레이더스, 타르코프, 검은사막) 1

퀘이사존 연검
1k 01-01
0 질문

그래픽 카드 분해 나사 질문 1

퀘이사존 user_944919
267 01-01
0 질문

그래픽 카드 분해 나사 질문

퀘이사존 user_944919
243 01-01
4 잡담

5080 불칸이 활용도가 좋네요. 이런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. 3

퀘이사존 stormcat
1.4k 01-01
1 질문

4090 중고가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44919
724 01-0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전원 연결 문의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뽀얀궁듸
264 01-01
6 사이다

3080을 사용 중인데 9070XT을 질렀습니다. 잘한걸까요.. 19

퀘이사존 에르시오네
3.1k 01-01
0 질문

8핀 연결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봉다아리
347 01-0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전원케이블 연결 질문있어요 3

퀘이사존 인절미1
315 01-01
0 질문

넷플릭스 RTX 비디오개선 적용 해서 티비 보시는분 있나요? 5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1.1k 01-01
0 질문

9070 니트로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. 5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96 01-01
1 사이다

5070ti 솔리드 코어 vs 트리오 어떤게 좋을까요.. 3

퀘이사존 회색검정
976 01-01
2 잡담

5090 가격 오르긴 하는듯 5

퀘이사존 용팔이사냥꾼
1.6k 01-01
0 잡담

9070xt 구매 ㅠㅠ 4

퀘이사존 user_983013
789 01-01
0 사이다

조탁 5070ti 솔리드 랑 솔리드 코어랑 소음 발열 다른가요? 3

퀘이사존 회색검정
927 01-01
3 잡담

알리 5080 겜오씨 172.8 8

퀘이사존 user_349468
1k 01-01
0 잡담

만리제품 제이씨현 플레이스에서 샀는데 1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501 01-01
1 잡담

오늘은 타임스파이 도전과제하는날 1

퀘이사존 Zeroirons
477 01-01
1 사이다

5070TI 게인워드 112만 vs ASUS PRIME 120만 19

퀘이사존 MyLauren
1.5k 01-01
3 잡담

윙치킨 청구가 124만에 샀네요 20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2k 01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