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9 잡담

5090 벤투스 수령했습니다 10

퀘이사존 user_349468
2.7k 01-02
3 잡담

9070 xt 주문했는데 요즘 컴퓨터 조립시장 분위기가 무섭네요 16

퀘이사존 포크리아
2.1k 01-02
0 질문

RX9070XT 실사용 문제점?? 7

퀘이사존 user_1089590
1.2k 01-02
0 질문

그래픽카드 빨간불 깜빡이며 부팅이 안됩니다 2

퀘이사존 리맥
516 01-02
0 사이다

rx9060xt 16gb 파스점수 정상인가요?? 3

퀘이사존 나도고수되고파
756 01-02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후 코일 떨림 2

퀘이사존 김선생님
429 01-02
1 사이다

RTX 5080 선택 좀 도와주세요 ㅠㅠ 14

퀘이사존 user_1095349
888 01-02
2 잡담

rx9060xt 16 만족중입니다 4

퀘이사존 user_849970
930 01-02
0 사이다

3060TI에 QUD? FHD?... 15

퀘이사존 도움감사합니다
867 01-01
1 사이다

글카 가성비제품 뭐 있을까요..... 18

퀘이사존 옹옹투
896 01-01
0 사이다

알리 5080 판매글인데 사기일까요?(냉무) 9

퀘이사존 user_1116702
837 01-01
1 사이다

조텍 3080 핫스팟 온도 93!! 도와주세요 19

퀘이사존 user_1116699
717 01-01
3 사이다

3070 -> 5080,70ti 기변 질문있습니다. 15

퀘이사존 솔웍깎이노예
843 01-01
0 사이다

3080 건담에디션 질문 8

퀘이사존 2교대미드라이너
600 01-01
3 잡담

그래픽카드 지지대 때문에 팬이 안돌아가는 경우도 있네요 8

퀘이사존 버터와플
1.3k 01-01
2 사이다

이런 글카는 뭐지 아시는 분? 23

퀘이사존 램가격내려가라
1.1k 01-01
2 사이다

9070XT 쓰다가 5080 교체시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한글7
644 01-01
1 사이다

5080 뱅가드 vs 어마 34

퀘이사존 POTG
1.9k 01-01
1 질문

라이젠3600 지포스1060 에서 업글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16676
368 01-01
1 질문

5080 오버클럭 질문 드립니다 7

퀘이사존 락키김
518 01-01
0 사이다

게임 시 모니터의 간헐적 깜박거림 6

퀘이사존 장우딕
457 01-01
17 정보

'게임 + 영상' 동시 사용시 렉 및 화질 저하 해결방법 (다중 모니터 환경 포함) 44

퀘이사존 KKM
7.2k 01-01
0 질문

12v2x6 어댑터 3

퀘이사존 user_1034820
466 01-0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기스난걸까요? 5

퀘이사존 엔딩없는연지
786 01-01
8 잡담

5090 슈프림 리퀴드 후기 18

퀘이사존 고려인삼
2.9k 01-01
0 질문

그래픽카드 깜빡임 8

퀘이사존 user_1116643
545 01-01
0 질문

occt 글카 오류 관련 질문드립니다! 8

퀘이사존 솔리스
525 01-01
6 잡담

5090을 사고도 dlss를 끊을 수가 없습니다 40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3.5k 01-01
0 질문

컴고수 형님들 1월1일부터 질문이 있습니다... 3

퀘이사존 user_1048681
329 01-01
1 질문

5070ti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쥬리크
866 01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