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바이오스 셋팅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제이드5
335 01-03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 결정 하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도움이 필요합니다. 17

퀘이사존 설의꽃
571 01-03
6 잡담

아스트랄 이륙 장난 아니네요;; 18

퀘이사존 퀘이사침묵
2.6k 01-03
0 질문

그래픽카드 팬 소음이 심한데.. 어찌하면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겜돌이여
503 01-03
1 잡담

5090공랭 팬 장착 및 속도 조절 포인트는

퀘이사존 WithVR
403 01-03
2 질문

그래픽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!! 6

퀘이사존 user_1076524
509 01-02
6 잡담

ZOTAC AMP 5090 6개월차 사용기 입니다. 2

퀘이사존 이쁜거
1.6k 01-02
0 사이다

써멀그리즐리사의 wireview pro ii 질문 드립니다 8

퀘이사존 Sum41
435 01-02
1 질문

4K 160hz 듀얼모니터 구동에 필요한 그래픽카드 추천부탁드려요 6

퀘이사존 마하LT
574 01-02
1 사이다

오늘 조립pc 받았는데 글카 수평이 맞는걸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12813
652 01-02
15 잡담

오늘도 5090으로 유튜브 봅니다 13

퀘이사존 애쓴다
2k 01-02
0 질문

그래픽카드 뭐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숫자가 엄청 헷갈리네요.. 5

퀘이사존 옹옹투
413 01-02
0 질문

라이저 킷에 5070ti hof가 안껴져요 3

퀘이사존 user_1116916
671 01-02
0 사이다

게임은 프레임 안정적인데 기타 영상을 보면 프레임이 밀립니다 2

퀘이사존 호엥호엥
358 01-02
3 잡담

오늘자 멜팅 문제 보조 장치 WireView PRO II 리뷰 1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4k 01-02
0 사이다

5090 + 스트리머 케이블 (빨간불) 7

퀘이사존 루건AP
876 01-02
0 질문

지금 사람들 5070 얘기하시는게 특가가뜬건가요? 2

퀘이사존 옹옹투
882 01-02
0 사이다

5070 업글 시 파워 케이블 호환 질문 4

퀘이사존 타이나리
372 01-02
0 사이다

5080 미라클 led 끄는 방법좀 아시는분...ㅠㅠㅠㅠㅠㅠ 2

퀘이사존 젬미
942 01-02
10 잡담

조텍 5090 1월 2일 특가 실제 고시장 13

퀘이사존 모밀국수
3.7k 01-02
1 잡담

혹시 5070 스텔라 구매하신 분 계신가요? 10

퀘이사존 Sksjdh
600 01-02
2 사이다

5070 vs 9070xt 뭘 살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1090140
1.1k 01-02
1 잡담

뭔가....5080이 인기가 좋아진 느낌이네요...? 20

퀘이사존 청주사는학생
1.5k 01-02
0 질문

레노버 그래픽 카드

퀘이사존 user_781374
328 01-02
1 질문

Zotac 제품 판매시 as 승계나 주의할 점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서울비에이
588 01-02
1 사이다

5070Ti로 가는 것이 맞을지 고민 입니다. 5

퀘이사존 식이식이식식
1.8k 01-02
1 사이다

RTX 5070 12gb vs RX 9070 16gb 11

퀘이사존 user_1116862
873 01-02
0 질문

이거 허위매물인가요? 8

퀘이사존 Cærleon
644 01-02
0 잡담

5090 matrix 간본건가? 23

퀘이사존 user_963288
1.1k 01-02
0 질문

혹시 오버클럭 후 고주파가 생기고 다시 오버클럭 풀어도 남을수가 있나요? 10

퀘이사존 user_1107104
571 01-02